연말 부모님들은 여러 송년회 모임 등으로 주변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자녀들은 그렇게 즐거운 모임이 많지 않다. 때문에 가정 내에서 TV 시청, PC 게임으로 시간을 때우기 일쑤다. 이러한 연말 분위기를 감안하여 솔빛학원에서는 재원생과 친구들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초등학생들에게는 민속놀이 체험과 레크레이션 게임 등을 통해 적극적인 놀이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중고등학생들에게는 장기자랑 경연과 댄스파티를 통해서 그 동안 감춰왔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한다. 참가만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솔빛 FESTVAL 행사는 후평초등학교에서 12월 30일(목)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KCN 이벤트(주)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학업과 사춘기 고민으로 억눌려졌던 스트레스를 마음껏 분출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따라서 단순히 노는 것이 아니라 유익한 놀이문화를 통해 현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성과 적극성을 이끌어내는 정기적인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연말 청소년들을 위한 행사가 많지 않은 춘천 관내에 유익한 놀이문화 체험 행사가 되길 기대해 본다. 문의 : 253:322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