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한 닭곰탕 한 그릇으로 추위 이겨요”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서 우리 몸에서 뜨끈한 국물을 원한다고 신호를 보내온다면? 파주 교하 신도시 중심상가에 친환경 무항생제 닭으로 맛을 낸 ‘하늘땅지기’가 문을 열었다. 당분간은 닭곰탕과 닭칼국수를 3800원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니 가벼운 주머니 사정 걱정하지 말고 대표 메뉴인 닭곰탕과 닭칼국수로 언 몸을 녹여보는 건 어떨지. 자연을 닮은 자연 순화 농법을 지향하는 청정농장에서 무항생제 사료만으로 키운 닭을 공수해와 조리한 이곳 ‘하늘땅지기’는 그래서 닭고기의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우리 남편이 국이나 찌개류 없으면 밥을 안 먹어요. 그래서 바쁜 날 식사 준비 제대로 못할 때 이곳을 주로 찾아요. 이곳은 칼국수 사리가 무한 제공이라 대식가인 우리 남편이 강력 추천하는 곳이기도 하지요”라고 이민정 독자는 전한다. 과연 닭칼국수를 시켜보니 뽀얀 국물에 쫄깃한 닭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 이것저것 고명을 올리지 않고 담백하게 닭고기로만 맛을 낸 닭곰탕 역시 밥 한 그릇 뚝딱 말아 깍두기, 김치와 먹으니 몸에 따뜻한 기운이 퍼진다. 현재 2만 5천원에 행사 중인 해물닭볶음탕은 푸짐한 해물과 친환경닭이 만나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이라고. 주문 예약할 경우 특별 보양식 ‘오골계 백숙’ 또한 맛볼 수 있다.
강기훈(56) 사장은 “경기가 어려우니만큼 당분간은 할인행사를 진행하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좋은 닭으로 맛을 낸 닭곰탕과 닭칼국수를 맛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곳은 가족 단위로도 이용 가능하도록 넓은 홀을 갖추고 있다. 또 애연가들을 위해서는 특별히 가게 테라스에 따로 티테이블을 마련해 놓았다.
메뉴 : 닭칼국수, 닭곰탕, 해물닭볶음탕, 오리훈제 등
위치 : 파주시 교하읍 동패리 1695-3 미소시티빌딩 206호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휴무일 :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주차 : 건물 주차장 이용(1시간 무료 주차)
문의 : 031-948-233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