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단비기 하나. 오랜 민간·궁중의술의 비기만을 담은 골격기공파동요법
금단비가의 가장 큰 비기이자 관리의 기본은 골격기공파동요법이다. 피부, 장부, 골격 등에 흐르는 인체의 기운은 조금만 흐트러져도 사각턱, 휜다리, 복부비만, 피부 처짐과 같은 외형적인 변화로 나타난다. “척추나 골반뼈가 틀어지면 당연히 혈액순환이 잘 안 되죠. 독소배출도 원만하지 않아 결국 비만으로 이어지게 되고요.” 금단비가 수원점 홍경희 원장은 문제의 근본원인을 다스려주는 것이 골격기공파동요법이라고 덧붙인다. 즉, 파동요법으로 생체운동을 활성화시킴으로써 흐트러진 인체의 기운이 스스로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비만으로 대인기피증까지 있었던 한 여성은 골격기공파동요법을 활용한 20회 정도의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예쁜 몸매로 거듭나기도 했다.
400년 이상 간직해온 오랜 민간의술과 궁중의술의 비기만을 모아놓은 한국 전통관리 비법답게 골격기공파동요법은 개개인의 음양오행 기운을 고려한 맞춤형관리로 진행된다. 같은 사각턱, 피부 처짐이라 하더라도 관리부위가 조금씩 달라지는 것. 타고난 생년월일, 생활환경과 먹을거리 등을 고려한 현재체질까지 종합적으로 판단해 문제의 원인을 찾는다.
금단비기 둘. 오행12환장과 아로마수타요법으로 얼굴축소와 피부탄력까지
금단비가에만 있는 오행12환장과 아로마수타요법은 골격기공파동요법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파동 크림을 바른 관리 부위에 나무로 만든 12개의 구슬, 오행12환장을 적당한 압력으로 문질러줌으로써 독소를 효율적으로 배출시켜준다.
“엄선한 허브 12종을 조합해 만든 허브볼 아로마수타요법은 피부 탄력이나 각질관리에 효과적”이라는 홍경희 원장은 “허브와 오일이 주는 심리적 편안함 때문에 관리 받는 동안 주무시는 고객님도 계실 정도”라고 했다. 얼굴은 특히 장부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로 피부 처짐이나 과민성 피부, 아토피 등의 원인인 간, 폐, 대장 등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게 된다. ‘얼굴관리만 받았을 뿐인데 광대뼈와 사각턱이 축소되고, 콧날이 오뚝해 보이기까지 해 수술했느냐는 얘기를 들었을 정도’라는 고객의 신바람난 후기는 인체의 가장 이상적인 형태인 ‘금단’을 향하는 인간존중, 금단비가만의 마음을 엿보게 해준다.
“얼굴축소와 사각턱관리, 안면비대칭관리는 100% 책임제 관리로 이뤄집니다. 고객님의 성격이나 체질에 따른 축소비율을 제안, 목표한 결과로 만들어드리는 거죠.” 오랜 경험에서 비롯된 노하우로 100%효과를 자신하는 홍원장은 관리전후, 중간과정의 석고본으로 고객 자신의 변화를 충분히 확인해볼 수 있다고 했다. 15~20% 얼굴축소관리에는 얼굴축소전용 PPC크림도 증정한다. ‘금단화’라는 24가지 약재와 7가지 약초의 꽃을 추출·발효한 자체개발 피부 전용 관리제품으로 피부의 자생력을 찾아준다. 피부타입별 베이직라인부터 스페셜 케어라인까지 갖춰 관리 후 유지관리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금단비기 셋. 요요현상 없는 관리와 효과, 제2의 인생을 살아가는 원동력
몸의 균형이 무너진 사람들은 성격도 부정적인 경우가 많다고 들려주는 홍원장은 관리에 들어가면서 성격이 변해가는 것을 확연히 느낀다고 했다. 주부들이라고 예외는 아니다. 출산으로 틀어진 골반 때문에 허리는 둔탁해지고, 엉덩이는 처지고, 허벅지는 굵어졌다. 자신감은 없어지고, 변해버린 외모를 되돌려보겠다고 운동, 다이어트에 무섭게 매달렸다. 원인 자체를 바로잡기 때문에 금단비가의 프로그램엔 요요가 없다. 미혼여성들이라면 산전골반관리를 통해 내 몸의 균형을 미리 맞춰보는 것도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40대 후반의 주부는 금단비가에서 새로운 삶을 찾았다. 입가의 팔자주름에 처진 피부로 나이보다 늙어보였던 얼굴이 금단비기 덕분에 동안으로 바뀌어버렸다. 이로 인한 자신감 상승은 이루 말할 수도 없다. 평소 챙기지 못했던 자신의 건강이나 체질상태도 파악하면서, 피부관리 받듯이 1시간 30분가량 편안하게 누워 휴식을 취한다는 것, 금단비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주부들의 특권이다. 마지막으로 홍원장이 한마디 덧붙인다.
“물론 관리가 끝난 이후에도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죠. 척추를 구부린다거나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는 절대 피하고, 건강한 재료로 하루 세끼를 잘 챙겨먹어야 하고요.” 수술적인 요법 없이 묘약으로 되찾은 건강과 아름다움, 400여 년 전의 비기가 세상 구석구석으로 파고들면 들수록 여성들은 더욱 행복해진다.
문의 금단비가 수원점 031-206-2152
오세중 리포터 sejoong71@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