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품해설
하늘에 별이 떠 있습니다. 별은 밤에 뜹니다. 아침이 되어 태양이 떠오르면 별은 모두 사라지고 맙니다. 서로 사랑하고 있는 별들은 아침이 되는 것을 아주 아쉬워합니다. 그러나 태양은 어김없이 떠오르게 됩니다.
별들은 달님에게 낮에도 별이 뜰 수 있게 해 달라고 합니다. 그러나 태양은 절대 그럴 수 없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 하였지만 별이 낮에 뜰 수는 없었습니다. 너무나 무서운 태양 때문이지요. 그래서 달님은 결심을 합니다. 별들을 위해서 뜨거운 햇빛이 비추는 낮에 뜨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달님은 자기의 뒤편에서 별들이 노닐 수 있게 해 줍니다. 낮에도 하늘을 보면 가끔 달이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지요? 그 뒤에선 별들이 뛰놀고 있을지 모릅니다.
● 극단소개
<하영훈인형극단>
인형극에 있어 새로운 형태를 개발하고, 아울러 창작극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국내 인형극의 세계 교류에 관심을 가지고 인형극을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대표작으로는 <아빠가 된 늑대><사랑을 주는 나무><엉터리마녀와 과자집><동물들의 음악여행><개미와 베짱이><돌돌이의 우주여행> 등이 있습니다.
작품개요
공연일시 : 2010. 12. 3(금)~12. 5(일) / 12. 10(금)~12. 12(일) <금요일> 11시(단체),2시(단체),4시
<토/일요일> 11시,2시,4시
* 금요일 11시, 2시는 단체가 있을 경우에만 공연합니다.
* 일요일 11시공연은 아빠무료입장입니다.
* 금요일 4시 공연은 관람객 5인이상일 경우 공연합니다
공연장소 : 춘천인형극장 하늘극장
극 단 명 : 하영훈인형극단
관 람 료 : 현매 - 7,000원 / 예매 - 5,000원 / 회원,단체 - 4,000원 ?문의/예매 : 242-8450
?http://www.cocobau.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