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기간 3년간 무상 A/S, 이사할 때도 무료 이전 실치
흙침대는 요즘 건강침대라 불릴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숨을 쉬는 황토로 정성껏 만드는 흙침대는 상쾌한 아침을 열어주는 1등 공신이다. 흙침대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몸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해준다. 허리나 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에게는 더욱 유용하다. 그러나 흙침대는 이제까지 50-70대 장년층이 주로 사용했다. 딱딱하기도 하고 부피와 무게가 많이 나가 이사 할 때나 옮길 때 번거롭기 때문이다. 가격도 문제였다. 수백만원에 달하는 부담스러운 가격은 젊은 층의 구입을 꺼리게 만드는 가장 큰 요소였다. 거금을 들여 구입한 흙침대가 자신과 맞지 않는다면 참으로 난감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흙침대 전문기업 ''부자온돌침대''는 흙침대의 이 같은 문제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서비스를 최근 선보였다. 흙 돌침대 업계에서 처음으로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흙침대를 사용해보고 반납이 가능하도록 한 획기적인 서비스다. 월 5만원~7만원 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3년간 사용하면 자신의 소유가 된다. 1년 동안 의무기간을 거치면 언제든 반납도 가능하다.
렌탈 기간에 발생하는 A/S는 모두 무비용으로 처리해준다. 특히 렌탈 서비스 도중 이사를 하게 될 경우, 사용하던 침대를 본사 배송팀이 무료로 이동 설치해 주기 때문에 별도의 비용부담이 없다. 최초 렌탈은 항상 새 제품으로 설치하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JA_8800 2인용 퀸사이즈 황토흙침대 315만원, 월 평균 78,750원
주부들의 개운한 아침을 위해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떨어지는 요즘 흙침대를 설치하고 싶다는 문의가 부쩍 늘었다고 한다. 주부들의 경우 출산 등의 이유로 잠자리가 따뜻하고 개운하게 하지 못하면 하루종일 몸이 뻐근하고 잔병치레가 많다고 한다. 욕심은 나지만 평소 아이들 교육비면 여러 부담 때문에 선듯 결정하지 못했다면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따뜻한 아랫목을 그리워하는 부모님들에게도 자녀들이 뜻을 모아 설치하면 부담도 크지 않아 좋다.
푹신한 흙침대도 나와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흙침대 렌탈 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 이 회사는 흙침대가 딱딱하다는 단점도 보완했다. 젊은 부부들이 건강한 수면을 위해 흙침대를 사용해보고 싶어도 망설여졌던 점을 감안하여 촉감이 우수한 특수원단을 사용해 황토볼을 감싸주는 방식의 최신형 흙침대를 개발했다. 이 침대도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5년간 흙침대를 판매해 오면서 가장 많이 들어온 말이 ''어느 제품이 좋으냐?'' 라는 말이다. 황토 흙침대의 장점이야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 여러 가지 선입견 때문에 결정을 못 내리고 돌아가는 고객들도 이싿. 그래서 생각한 것이 렌탈 서비스다"라며 "흙침대를 한번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그 매력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시도할 수 있는 서비스다. 흙침대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직접 사용해보고 결정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전국 취급점도 모집중이다.
www.bujagood.com
문의 02)2692-882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