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바다, 다양한 인간의 삶 담아낸 사진전
고양사진연구회(회장 박희용)의 제6회 회원전 ‘바다와 삶 Ⅱ’가 11월 20일~11월 24일 고양아람누리 지하1층 기획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작은 동해의 붉게 떠오르는 가슴 떨리는 일출과 서해의 수산물 원천인 갯벌, 남해의 아름다운 다도해 등 우리나라 바다의 아름다운 모습과 다양한 인간의 삶의 모습 그리고 우리에게 되돌려질 오염되어가는 바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박희용 회장은 “이 전시작들을 통해서 숨가쁘게 달려왔던 지난 삶을 잠시 뒤로 하고 우리의 삶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뒤돌아보고 바다의 환경오염에 대해서도 한 번 더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한다. 이번 회원전에는 지도위원 채종렬 씨를 비롯해 박희용 회장, 김금례 박찬오 김영민 강미경 씨 등 20여 명 회원들의 작품이 전시된다.
고양사진연구회는 진정으로 사진을 사랑하고 더불어 사는 재미를 사진과 함께 나누기 위하여 사진가들이 뜻을 모아 2004년 6월 1일에 ‘고양사진클럽(GYPC: Goyang Photo Club)으로 탄생했으며, 2006년 12월 11일 보다 높은 이상과 깊이 있는 예술사진에 대한 열정을 모아 고양사진연구회(GYPC: Goyang Photo Club)로 발전하게 되었다.
회원들은 매월 두 번째 월요일 월례회(정기모임)을 통해 촬영 작품 품평회와 사진정보교류를 하고 있으며, 매월 네 번 째 일요일은 정기촬영을 통해 고양시 뿐 아니라 전국 명소 촬영으로 실력을 쌓아가고 있다. 고양사진연구회는 사진에 뜻이 있고 그 즐거움을 함께 느끼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항상 문호가 개방되어 있다고 한다. http://gypc.byus.net
이난숙 리포터 success6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