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 2탄, 라이어 그 후 20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믹연극의 대가 <라이어>, 지난 해 아람누리에서 큰 호응을 얻은 <라이어>가 올해는 더욱 새로워진 <라이어 2탄>으로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한 달 간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대학로 소극장 연극 중 가장 사랑받는 연극이라 불리는 라이어는 관객객석점유율 100%와 연극뿐만 아닌 전체공연부문 예매율 1위의 기염을 토해내며 대학로 소극장 연극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뛰어 넘었다는 평을 받았다. 젊은 관객층은 물론 직장인과 중장년층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극 <라이어2탄>, 그 유쾌하고 신나는 이야기를 고양아람누리에서 만나보자.
10년을 이어온 입소문, 고양아람누리에서 재현
연극 <라이어2탄>은 전형적인 대학로 소극장 연극이다. 전작 <라이어1탄>의 믿기 힘들 정도의 흥행에 힘입어 제작된 <라이어2탄>은 전작의 명성에 걸맞게 대학로에서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작품이다. 또한 같은 작품을 2번 이상 관람한 관객이 40%가 넘는 이례적인 기록을 만들었으며 대학생을 중심으로 직장인과 중년층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진정한 국민연극 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이다. <라이어1탄>으로부터 이어지는 사건의 실마리에서 더욱 탄탄하게 다져진 이야기와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극의 재미를 더했으며 극의 흐름을 초월한 오해의 극적 충돌과 롤러코스터를 탄 듯 속도감 넘치는 전개는 관객으로 하여금 유쾌한 웃음과 아이러니한 실소가 넘치는 100분을 선사한다. 거짓말이 주는 재미의 진가를 느껴볼 수 있는 <라이어2탄>은 고양아람누리를 찾은 관객들에게 전작을 뛰어 넘는 재치와 재미를 선사하여 줄 것이다.
어설픈 진실과 되풀이되는 거짓들, 속고 속이는 인간사를 반영하다
간단히 상황을 무마하려 한 작은 거짓말이 부풀어나서 진실이 거짓처럼 되어버리는 상황들. 무대 위의 상황들은 과장되었을지 모르나 공연을 보는 내내 그 상황들에 자연스럽게 빠져들 수 있는 것은 현재의 우리 삶을 단편적으로 내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상에서 있을법한 상황을 기발하게 무대화 한 <라이어2탄>은 속사포 쏘듯 쏟아내는 수많은 거짓말들의 그 심각한 상황 속에서 연신 웃음을 터트리며 즐거워하는 우리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현실과 같이 거듭되는 거짓말에 수없이 많은 오해들, 그 속에서 빛나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이번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펼쳐지는 <라이어2탄>은 지루한 일상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 줄 것이다. 공연시간은 평일 오후8시, 토요일 오후4시/7시, 일요일 오후4시(월요일 공연없음).
전석 2만원, 예매문의 1577-7766
이난숙 리포터 success6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