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여 가지의 부페요리와 육고기, 해산물구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맛집이 문을 열었다. 수영 팔도시장 입구에 위치한 우리동네 샐러드&구이부페는 맛과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맛집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육고기, 해산물 구이 무제한~
우리동네 샐러드&구이부페는 푸짐한 육고기와 해산물, 신선한 야채와 샐러드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소갈비, 떡갈비, 삼겹살 등 8가지의 육고기와 쭈꾸미, 맛조개 등의 계절해산물을 맘껏 구워먹으며 요즘처럼 비싼 야채와 샐러드를 곁들이면 본전 생각은 아예 사라진다. 게다가 초밥, 중식, 일식 등의 70여 가지 뷔페요리와 쌀국수, 자장면 등의 즉석요리 코너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이보다 더 푸짐할 수는 없다.
무한리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맛이다. 양과 맛이 비례하지 않는다면 아무리 퍼줘도 손님들이 외면하는 것은 당연지사.
부페운영 8년차 경력의 박능형 대표는 “매일매일 신선한 야채와 좋은 재료로 주방명장이 직접 요리함으로써 맛 또한 자부할 수 있다”며 “그에 비해 가격은 저렴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한다.
현재 박 대표는 문현동의 삼성부페와 금정구의 골든부페 등 믿을만한 부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그 인지도가 높다.
오픈 기념 할인 9,900원
우리동네 샐러드&구이부페는 오픈 기념 할인으로 점심 시간대에는 9,900원, 저녁이나 주말 시간은 12,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초등은 6,900원 유아는 4,900원이다.
200석 규모의 넓은 매장과 어린이 놀이방 시설도 있어 가족외식은 물론 각종 모임 장소로 추천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문의 : 754-8777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