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에게 인기있는 보리밥 정식
도심속에 시골의 정취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신정동에 위치한 ''원두막''은
대표메뉴인 보리밥 정식으로 유명하다. 보리밥 정식은 일반보리쌀이 아닌 찰보리로 보리밥을 만든다. 다소 거친 식감이 도는 보리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찹쌀을 넣어 끈기가 있고 쫀득한 맛이 특징이다. 보리밥과 비벼먹는 청국장, 감자무침, 고사리, 콩나물, 들깨, 우거지 등 8종의 유기농 찬류가 구수한 맛을 더한다. 사골육수를 넣은 청국장은 풍부하고 깊은 맛으로 손님들이 원두막을 다시 찾게 되는 이유.
또한 모든 음식에는 인공조미료 대신 양파와 무를 장시간 끓여 조려낸 소스를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수 있다. 저녁시간대는 한우고기와, 왕갈비, 참숯 훈제오리구이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이번달엔 가을철맞이 이벤트로 국내산 한우 상등심 한근에 5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경매를 통해 구입한 한우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다.
주부고객들 외에 직장인, 가족모임 하기에 안성맞춤 메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100여대가 주차할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예약문의 2061-121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