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 과거, 현재, 미래를 주제로 한 음악회
10월 17일 오후 7시 30분 고양 어울림누리 대강당에서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해 고양시민들을 위한 뜻 깊고 감동 깊은 음악회가 열린다. 역사음악연구소(소장 박용진)가 주최하고 고양시가 후원하는 2010 고양시의 노래 ‘고양의 시간을 따라서’ 음악회가 바로 그것.
‘고양의 시간을 따라서’ 음악회는 역사음악연구소가 지난 3년 동안 꾸준히 발표한 고양시의 전설과 위인들에 대한 노래, 고양시 상징물에 대한노래, 고양시를 찬양하는 노래 등 고양시가 소재가 되어 창작되어진 노래를 고양시민들을 위해 선사하는 음악회다. 고양시의 과거, 현재, 미래를 주제로 다양한 장르와 가창자가 펼치는 이번 음악회는 고양 가람초등학교 이좌형 교감의 사회로 해설이 있는 음악회로써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고양시 역사음악연구소(대표 오현승) 회원들이 하나가 되어 고양시의 문화적 수준과 고양시의 자부심을 키워줄 문화콘텐츠 제작을 위하여 정진한 결과. 역사음악연구소는 ''2010 고양시 사회단체 보조금'' 사업자로 선정되어 금번 음악회에서 고양시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받았으며, 역사음악연구소에서 제작된 노래들 중에서 7곡이나 ‘우리고장 고양탐구’ 책자에 실리는 실천하는 고양시의 문화지킴이로써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를 위하여 고사음(고양시를 사랑하는 음악인)을 비롯해 역량있는 성악가들과 최근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팝페라 그룹 ‘라보엠’ 과 사단법인 경기잡가 포럼회원들, 고양남성 합창단, 고양 역사어린이합창단, 역사어린이연합 합창단, 저동고 이지연, 능곡중 이혜담 학생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특히 피날레는 고양시 교육청의 협조아래 고양시 어린이 100명이 모여 ‘아이러브고양시티’라는 노래로 감동을 더해줄 예정이다. 당일 초대권을 지참한 경우에 한해 5세 이상 입장 가능.
http://cafe.naver.com/historymusic, 공연문의 0502-541-5000
이난숙 리포터 success6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