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2일(금)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능골공원에서 한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화스님)이 주최하는 노인을 위한 가을운동회가 열린다.
‘건강한 노년, 무한도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이번 어르신 가을운동회는 한솔복지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중심이 되었던 정자동 인근에서 분당구 전역으로 대상지역이 확대되었으며, 1000여 명의 어르신 참여로 더욱 강화된 지역사회 통합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노인과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해 온 한국지역난방공사 분당지사가 2008년에 이어 2010년 어르신 가을운동회를 후원하며, 당일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이날 가을운동회는 노인의 ‘무한도전’을 주제로 하고 있는 만큼 어르신 회원이 주를 이루고 있는 ‘장구교실’의 길놀이로 문을 열며, 발리댄스 공연과 댄스경연,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코너들이 즐거움을 더할 것이다.
1000여 명의 어르신이 참가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운동회는 큰 공굴리기, 투호, 2인 4각 등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간동안 시종 ‘하하호호’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031-8022-11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