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쥬동물원 고양시 저소득 아동에게 풍성한 가을 선물
고양시는 테마동물원 쥬쥬(대표자 최성실)로부터 쥬쥬동물원 무료입장권 500매(금액환산 730만원)를 후원 받아 저소득 위스타트 및 드림스타트 아동 500명을 선정하여 전달했다. 테마동물원 쥬쥬는 고양시 덕양구에 소재한 고양시 명소로 동물 만져보기, 사진찍기, 동물쇼 관람 등 오감이 발달할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과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는 곳이다. 테마동물원 쥬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고양시 저소득 아동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주기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고양시 전공무원 사랑의 우수리 전달
고양시 전 공무원은 지난 9월 17일 ‘사랑의 우수리 기금’ 550만원을 생활이 어려운 관내 시민 10명과 공무원 1명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우수리운동은 ‘99년부터 고양시 전 공무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매년 2회에 걸쳐 어려운 이웃을 선정하여 지원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313명(주민 226명? 공무원 87명)을 선정하여 1억 3천 2백만원을 지원했다.
다운회 회원과 72사단 군부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자장면 선물
지난 16일 흥도초등학교에서는 자장면을 취약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맘껏 제공하는 행사가 있었다. 흥도초등학교는 흥도동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는 유일한 교육기관으로 최근 원흥보금자리 사업지구로 편입되어 새로이 단장하게 됨에 따라 대다수 학생들이 인근학교로 전학한 상태이나, 이날 행사는 생활형편이나 열악한 환경 때문에 학교에 남아있는 전교생 98명과 학부모에게 자장면과 음료수를 제공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행사는 고양시에서 다년간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다운회 회원과 72사단 군부대의 지원을 받아 자장면을 즉석조리하여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제공됐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