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코스 1회 9,000원이면 오케이!!
여름 휴가 후의 피부 관리는 필수!
지금쯤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가를 다녀왔거나 휴가 중인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여름 휴가를 마친 뒤 꼭 체크해야 할 것이 바로 ‘피부 관리’다. 여름에 뜨거운 햇볕에 피부가 노출되면 열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마르고 타게 된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나 주근깨 등이 생기거나 악화될 수 있으며 노화 현상도 빨라진다. 그러므로 휴가 후 피부관리는 기본이다.
각질제거, 고주파, 비타민이온, 맞춤팩이 9,000원이면 오케이!!
벨스킨은 기존의 피부관리샵과 달리 고객이 스스로 자신의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장소와 기계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각질제거기와 주름개선, 미백, 탄력에 효과가 있는 고주파기기를 이용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또 고주파기기는 주름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고주파 관리를 마친 다음에 비타민 이온투입기는 비타민C를 진피까지 침투시켜 준다. 또 피부관리가 끝이 나면 자기 피부에 맞는 고급 맞춤형 팩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이때 안마의자와 발마사지기, 전신지압, 골반교정기 등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팩의 영양분이 충분히 흡수될 때까지 릴렉스 타임을 즐길 수 있다.
기존의 피부샵처럼 탈의를 해야 한다거나 1시간~2시간을 누워있는 상태로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담소를 나누면서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셀프 시스템으로 관리를 할 수 있어 부부나 커플이 함께 데이트를 즐기면 좋다.
무엇보다 일반 피부관리샵에서도 고가의 관리 라인에 포함되는 고주파관리까지 포함해 1회 9,000원의 가격으로 풀 서비스 받을 수 있다는 것. 벨스킨의 고주파기기는 개인 셀프형으로 안전하게 개발된 제품으로 몇 번의 사용만으로 피부탄력이 생기며 지방의 자연연소 촉진으로 얼굴라인이 예뻐지고 피부 톤이 맑고 밝아진다.
쇼핑과 피부관리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어 굿!!
벨스킨은 벨라인, 스페셜라인, VIP라인, 특수라인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자신에게 알맞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내 손으로 직접 원하는 곳을 집중 관리할 수 있고, 릴렉스 공간에서 친구와 차도 즐기고 휴식도 취할 수 있다. 벨스킨은 백석동 이마트 3층에 위치해 있어 쇼핑 길에 편리하게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품격있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살균소독기 등 고객을 위한 섬세한 배려가 곳곳에 배어있는 셀프마사지샵 ‘벨스킨’은 회원제로 운영된다.
문의 031-904-113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