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 화미주헤어 남천점
넌 어디 가니? 난 화미주 간다!
펌 30%, 클리닉 패키지 50% 할인 오픈 이벤트 열어
지난 7일, 남천동 씨티은행 옆에 위치한 화미주헤어 남천점이 문을 열었다.
1, 2층 세련되면서 아늑한 인테리어에 미소짓는 직원들의 친절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오픈 이벤트로 펌 시술 30% 할인에 클리닉 패키지(클리닉 4회+펌1회) 코스는 50%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모든 시술에 친환경 제품을 사용해 에코헤어샵으로 거듭나고 있는 화미주헤어 남천점을 찾았다.
친환경 재료로 시술하는 에코헤어샵
화미주헤어의 큰 자랑거리는 펌이나 염색, 두피관리 등 친환경 재료를 선호한다는 점이다.
특히 모발의 손상을 우려하는 이라면 천연염색인 ''와칸'' 시술을 추천한다.
화미주헤어 남천점 이민아 원장은 "와칸염색은 일반적인 화학염모제와 달리 천연허브와 곡물, 한약재 등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해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없다"고 설명한다.
모발이 건강하지 않으면 헤어관리가 힘들다. 건강한 모발을 위한 클리닉 시술이 인기있는 이유다. 우선 모발이 건강하려면 두피 또한 건강해야 한다. 특히 요즘은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 화미주헤어의 두피클리닉을 많이 찾고 있다.
화미주헤어의 두피클리닉은 식물성 천연제품을 사용해 각질제거는 물론 두피와 모근의 영양공급으로 탈모개선 효과에 탁월하다. 천연식물 성분과 빙하수를 이용해 만든 두피관리 제품으로 두피를 지성, 건성, 비듬성, 민감성 등 유형별로 세분해 두피관리를 할 수 있다.
이 원장은 "모근이 피지나 각질 등으로 덮여있으면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튼튼하지 못하고,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혈액순환 장애는 탈모를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한다.
먼저 두피 진단 후 두피클리닉에 들어가면 먼저 목, 어깨 등에 릴렉스밤을 바르고 마사지한 뒤 샴푸, 스팀, 앰플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약 한 시간 가량의 시간이 소요되며 클리닉 후 두피진단기로 다시 점검해보면 클리닉을 받기 전과 후의 두피상태를 비교해 볼 수 있다.
Tip. 두피·모발 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건강한 두피와 모발관리는 ''올바른 머리 감기''에서부터 시작한다. 머리 감기는 모발의 건강을 위해 저녁에 감는 것이 좋다. 낮 동안 낀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면을 취해야 머리털이 받는 스트레스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머리를 말릴 때는 가급적 뜨거운 바람보다는 차가운 바람으로 말리도록 한다. 두피만 마사지 하는 것 보다 어깨, 목, 두피까지 함께 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히 되어 두피건강과 탈모예방에도 좋다.
보편적인 모발관리는 음식이나 생활습관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머리카락의 주성분이 단백질이기 때문에 콩이나 생선, 현미, 계란 등이 좋다.
문의 : 622-2655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