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유난히 덥다. 여름은 역시나 덥고 땀이 나는 것이 본래의 계절 맛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맘때만 되면 하나씩 드러나는 자신의 몸매에 실망을 느끼면서 오랜 숙원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다. 위쪽 S라인과 아래쪽 라인의 균형과 조화가 전체적인 몸매의 아름다움을 결정하는 바, 여러가지 꽁수(?)로 가려도 부고 차보기도 하지만 가슴 한구석의 허전함은 항상 남는게 현실이다
바람피는 남편의 식어버린 사랑을 되돌리기 위해서 나선 여인들,...
결혼을 앞두고 더더욱 큰사랑을 위해서 용기를 낸 사연,....
자신은 비록 작지만 자식에게만은 고통을 주기 싫다며 손잡고 오시는 모녀....,
남편이 느끼는 불만을 보기가 안타까워 오는 사연들....
비록 지금은 외롭지만 언제가는 솔로탈출을 준비하는 마음들....
항상 수술 전후로 느끼는 여러 가지 사연들로 인하여 가슴수술은 자신을 위한시술이라기보다는 상대를 위한, 보다나은 사랑을 위한 여성들의 아름다운 준비라는 생각이 든다
수술후에 하염없이 흘리는 눈물속에 ,그동안의 한맺힌 여러가지 일들이 하나씩 씻겨 내려가는 것을 보노라면 시술자로써의 보람과 긍지를 느끼게도 해주는 것 같다.
여성의 자신감은 얼굴, 가슴, 몸매의 조화도 중요하지만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마음을 가지고 자신의 부족함을 채워나가는 냉철한 판단력에서 우러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자신감!! 살아가는데 필요한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서면 S날씬의원 문동성 원장
< TIP >
통증, 출혈이 적은 국소마취 가슴확대술
겨드랑이 절개는 수술 후 흉터가 잘 보이지 않는 장점 때문에 우리나라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법이다. 겨드랑이 절개 근막박리는 겨드랑이 절개를 한 뒤, 유방의 유선조직을 둘러싼 근막 사이에 실리콘백을 삽입할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즉, 근육 밑이 아니라 근육위에 유방확대 보형물을 넣는 방법을 말한다.
근육위에 넣는 유방확대술을 하는 근육박리를 하게되면 무엇보다 수술 중 출혈이 거의 없고, 수술 후에도 통증이 거의 없다.
또한 국소마취가 가능해 1시간이면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렇게 출혈이나 통증이 없어 깔끔하게 수술이 끝나면 유방확대술의 가장 골치 아픈 합병증인 피막 구축이 생기는 확률이 줄어드는 것도 큰 장점이다.
그러나 이 같이 장점이 우수한 방법도 염증, 혈종, 구형구축, 비대칭 등의 합병증이 있을 수 있다. 그러므로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수적이다. 유방확대술 상담 시 보형물의 크기, 모양, 수술방법, 수술 후 경과, 가능한 합병증 및 주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해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