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중등 영어전문교육기업 ㈜아발론교육(대표 김명기 www.avalon.co.kr)이 강동캠퍼스를 오는 8월 개원한다.
아발론교육은 이번 강동캠퍼스 개원을 기념해 7월 22일(목) 오전 11시, 강동구민회관에서 강동캠퍼스 설명회’를 개최한다.
아발론교육 강동캠퍼스 서은영 원장은 “매번 바뀌는 입시 정책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는 탄탄한 영어의 틀을 다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아발론교육의 13년간의 노하우와 탄탄한 커리큘럼을 통해 새로 떠오르는 교육의 메카 서울 강동지역의 영어교육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아발론교육은 전국 105개 캠퍼스와 약 4만 3천 여명의 재원생을 보유한 초, 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이다. 맞춤형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학습 능력을 철저히 파악한 후 초등부 11개, 중등부 12개의 세분화된 레벨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실력을 이루는 모든 영역의 향상을 지향하고 있다.
초등 영어프로그램 ‘CHAMP’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저학년의 학습 연령을 고려해 수업시간을 80분 단위 수업에서 50분 단위 수업으로 나눠 진행한다. 또한 실용영어가 중요해짐에 따라 Speaking 및 Writing 등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새롭게 적용해 학생 수준에 따라 영역별로 학습할 수 있다.
중등 영어프로그램 ‘IYV’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대비를 위해 말하기, 쓰기 등 표현 영어를 강화했으며, 어휘, 문법, 듣기 등 영역별 수업을 통해 영어의 6대 영역의 실력을 골고루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재원생이 직접 오답노트를 정리해 자기주도적 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IVY 노트를 개선했다.
또한 아발론교육은 대한민국 1% 최상위권 영어영재를 위한 특화 프로그램인 녹지원과 재원생들의 창의, 비판적 사고를 함양하기 위해 1,500권 이상의 영어 원서를 보유한 영어도서관과 영어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해 재원생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설명회 및 레벨테스트 예약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www.avalon.co.kr)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개원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에게는 아발론교육 프로그램 및 전략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예약 문의 CHAMP(초2~6) (02)3426-0047 / IVY(중1~3) (02)3426-009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