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수학 학력평가 금상 21명, 은상 16명, 동상 11명
-제3회 솔빛 골든벨 행사도 개최!!
지난 5월 16일(일) 두산동아(주)가 주최한 전국 초등수학 학력평가(DME)에 솔빛학원 초등부, 약 60여 명의 학생들이 출전하여 대부분의 학생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 결과 금상 21명, 은상 16명, 동상 11명, 장려 5명으로 각 학년별로 고루 수상하였다. 이중 10명의 학생은 본선진출자로 선발되었으며, 솔빛학원 역시 최우수 수학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수학경시대회(KMC)에도 2명의 학생(부안초6 허정행/ 후평초6 임자경)이 본선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더불어 솔빛학원은 7월 25일(일) 오전 11시, ‘솔빛 친구와 함께 하는 골든벨’이라는 제목으로 제 3회 솔빛 골든벨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기말시험 대비 학습 내용을 친구와 함께 풀어보는 형식으로 총 60 여 명의 학생이 모여 즐거움을 함께 했다. 매년 진행되는 본 행사는 초등 교과 내용을 딱딱한 교실에서 어렵게 배우는 방식을 지양하고 즐겁게 놀이를 통해 배울 수 있도록 솔빛학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한 팀 외에도 많은 학생들이 O/X 게임 등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하고 상품도 얻을 수 있는 학습 동기부여의 장이 되었다. 문의 : 253-322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