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연령이 늘어남과 함께 30대~50대 중년의 사회 활동이 많아졌다. 사회활동에 있어 젊고 생기 있는 모습에 보다 높은 점수를 주는 것도 사실이다.
“어머~ 언니는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 같아요” 라는 말을 들어서 기분 나쁜 여성은 없을 것이다. 중년의 성형은 아름답게 보이게 하기 보다는 주로 ‘노화방지’나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다. 시원한 눈매, 오뚝한 코, 잘록한 허리, 풍만한 가슴, 늘씬한 각선미를 위한 S라인 만들기에서 ‘동안성형’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는 것이다.
동안성형이라고 해서 얼굴을 크게 뜯어 고치는 것은 아니며, 짧은 시간에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이미지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성형을 한다고 해서 나이가 묻어나는 얼굴을 동안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가능하겠냐며 의구심을 갖지만 나이가 들어 보이는 요소를 몇 가지만 잘 파악하여 교정한다면 큰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
대개 나이가 들어 보이는 원인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진 피부와 살이 빠져 함몰된 부위, 또는 어두운 피부 톤 때문인데 이 부분만 보완해준다면 본인도 놀랄 정도로 변화 된다.
이마주름 눈가주름 미간 콧등 주름은 보톡스를 이용해 주름을 펴주고, 팔자주름 콧등 코끝 애교살 다크서클 빈약한 입술 귓불 등의 비교적 깊은 주름에는 필러제를 주입하여 채워주면 훨씬 더 생기 있게 변신할 수 있다.
눈 밑의 주름이나 볼록하게 지방이 쌓이는 부위엔 지방을 제거하고 이와 함께 늘어난 피부를 당겨준다면 탄력적인 모습으로 변한다.
자신의 신체의 불필요한 지방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턱이나 볼 이마 팔자주름 꺼진 관자놀이 등 얼굴부분은 물론, 손등이나 쭈글쭈글해진 피부에 지방을 주입하면 탱탱해져 10년 정도는 젊어 보이게 할 수 있다.
이런 일련의 시술은 5~10분 안에 마칠 수 있어 수술에 대한 부담도 없다.
몸매는 통통한 편인데 얼굴에만 살이 부족해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고, 평소에도 수척하고 아픈 사람처럼 보이면 간단하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