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성 원장
자가지방이식술 아시죠?
자기 몸의 필요없는 지방은 줄이고, 또 그 지방을 이용해서 필요한 자기 몸의 부위에 다시 채워넣는 것을 말합니다.
대개 허벅지나 배는 지방이 남아서 고민이고, 가슴은 모자라서 고민인게 대부분의 심리입니다.
본원에서 쓰고 있는 지방이동기는 지방흡입에서 원심분리 후 다시 이식하는 과정 자체가 하나의 주사기 안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기계는 주사기와 원심분리기, 압력조절장치, 오일제거장치가 하나로 합쳐져 순수지방을 정제하는 과정에서 지방세포를 최대한 살려 대량의 지방을 이식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50cc 단위의 이식이 가능하도록 고안되어 있어 200cc 이상도 단 20분 안에 이식할 수 있어 짧은 수술시간안에 많은 양의 지방이동이 가능해진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허벅지나 힙의 불필요한 지방이 바로 정제되어 순수 지방이 가슴밑선으로 서서히 들어가게 됩니다. 납작하던 가슴은 주사기를 타고 정제된 지방이 자연스럽게 퍼져 들어가 봉긋하게 솟아오르게 됩니다. 더불어 허벅지와 가슴의 보기싫은 지방이 줄어들면서 수술은 마무리 됩니다.
장점이라면 근육을 박리하지 않으니 고통이 적고 회복도 빠르다는 것입니다.
“모든 부위는 S라인을 원칙으로 시술 후 전체적인 바디라인이 살아납니다!”
고통은 허벅지의 통증과 가슴이 갑자기 팽팽해졌기 때문에 순간 찌릿하거나 땡기는 느낌 정도입니다. 또한 자신의 지방을 주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물감에 대한 걱정이 없고, 귀찮아 하는 마사지 과정 또한 생략됩니다. 이전에는 이물질을 삽입했을 경우 가슴이 딱딱해지는 구형구축 현상을 방지하는 마사지 과정이 필수였습니다. 당연히 외부와 공기 접촉이 최소화되어 염증의 가능성 또한 최소화 되었습니다.
단점이라면 모델 수준의 너무 마른 체형의 경우 수술이 어렵습니다. 뺄 지방이 없기 때문입니다. 가슴이 너무 작은 경우에도 주입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해 확대에 한계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상황에 맞게 보형물을 넣으시면 됩니다.
자가지방 이식술로 A컵도 안되는 납작한 빈대가슴을 애마부인의 C컵으로 둔갑시킬 순 없습니다. 한듯 안 한듯 촉감과 모양이 자연스럽고, 무엇보다도 내 몸에서 빼낸 지방을 다시 집어 넣으니 거부감이 없나는 게 장점입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