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 인테리어, 롯데인벤스 자이 포스코 다숲 등 시공, 믿을 수 있어
봄이다.
겨울동안 습기찬 아이들 공부방만 보면 ''바꿔야지''하다가도 주부들은 비용때문에 주저할 때가 한 두번이 아니다.
새봄을 맞아 인근에 사는 친구들은 욕실이며 주방을 바꿨다며 자랑이고, 새 아파트로 입주한 친구도 아토피를 예방하는 소재로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를 했다고 은근히 자랑이다.
침실이나 욕실, 거실, 커텐 하나라도 포인트를 주면 분위기가 크게 달라진다.
이참에 나도 한번 바꿔봐?라는 생각에 여기저기 견적을 물어본다. 인테리어라는게 매년 하는 것도 아니라 아무에게도 맡길 수도 없고.
너무 저렴하면 괜히 의심스럽고 너무 고가면 부담스럽고 적절한 가격에 만족할 만한 곳은 없을까?
옥포 국산초등학교 앞에 있는 예가 토탈인테리어(대표 이순순)는 이러한 주부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있다.
아파트 리모델링 전문 ''예가''
''예가''는 아파트 입주세대 인테리어 공사에서부터 아파트 리모델링이 전문이다.
20여년간 부산 등 대도시에서 인테리어를 하며 축적한 노하우로 5년전부터 거제에서 개업했다.
지금까지 롯데인벤스, 수월 포스코, 수월자이, 아주동 대동다숲 등 100여건의 인테리어를 시공해 다량의 시공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거실확장 방확장 욕실리모델링 현관 붙박이장 씽크대 발코니 강화마루 등 아파트 리모델링 관련 공사는 크든 작든 가능하다.
옥포국산초등학교 앞에 매장이 있고, 아주동 대동다숲 106동 204호에 매장(구경하는 집)을 갖추고 있다.
천연대리석 판매 시공도 전문이다.
예가 토탈인테리어 이순순 대표는 "일부에서는 거제에 있는 업체가 실력이 없다며 무조건 외지 업체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면서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한다.
지역 업체도 꾸준한 연구로 최신 인테리어 방법과 디자인개발은 물론 다양한 소재 활용 등 대도시에 뒤지지않을 뿐 아니라 현지 시공에 따른 비용절감효과도 크다고.
특히 A/S는 지역 업체가 훨씬 강점이라는 설명이다.
이 대표는 "최적의 견적과 작은 것에서부터 완벽한 시공, 철저한 사후관리가 되지않는다면 소비자에게 외면당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며 품질을 강조한다.
구경하는 집 구해요
친절한 상담을 통해 모던한 인테리어에서부터 클래식한 분위기, 유럽풍,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에서부터 실용성에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하고 시공해 준다.
''예가 토탈인테리어''에서는 여러 아파트의 ''구경하는 집''을 구하고 있는데 특히 아주동 신원 ''숲속의 집'' 아파트의 구경하는 집을 우선 구하고 있다.
문의:예가토탈인테리어 고현점 634-600
옥포점 634-6601
이순순대표 010-9444-983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