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공회의소는 부천시와 공동으로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산.학.관 공동기술개발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이 사업은 부천 관내 중소기업이 대학과 연구기관이 보유한 고급인력과 연구시설 등의 기술개발 지원을 활용, 공동으로 신기술 또는 제품의 품질과 생산성 향상에 관련된 기술을 개발하고 우수기술을 산업현장에 적용, 고부가가치 상품의 생산을 유도하는 기업 지원 사업이다. 참여 업체는 현재 부천시에 소재한 중소기업 중 제조업 20개 기업을 선별, 지원하게 된다. 특히 지역특화산업을 육성을 위한 금형관련업체 3곳, 조명관련업체 2곳, 로봇관련업체 1곳 등 6개의 기업이 우선될 예정이다. 다만 2년 이내 이미 지원을 받은 기업이거나 국세, 지방세 체납 중소기업은 참가가 제한된다.
기업이 받게 되는 지원금은 업체당 최대 1천 5백 만 원(사업비의 75%)으로 기업체는 총 사업비의 25% 이상을 부담해야 하며, 연구 진행 주관기관(대학 또는 연구소)도 자율적으로 부담하게 된다. 지원을 받으려면 부천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bucheoncci.korcham.net) 공지사항의 신청서류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3월 12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중에서 현장심사와 서류 심사를 통해 고득점 순으로 지원업체를 선발한다.
문의 032-663-660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