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마트 이웃돕기 성품 기탁
GS 리테일 고현점(점장 이도한)과 옥포점(점장 박혜성)은 지난 1일 설을 맞이하여 불우이웃돕기 성품으로 150만 원상당의 물품(라면 50박스)을 거제시에 기탁했다.
둔덕면, 사랑나눔 손길 이어져
민족의 명절 설을 앞두고 지난 1일 둔덕면 유지마을 반강웅씨가 백미 10㎏ 20포(시가 40만원 상당) 구입권을 면에 전달했다.
평소 반강웅씨는 명절 때마다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를 기증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같은 날 둔덕면 장원주유소 배기철 대표가 평소 주유소를 이용해준 면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백미 10㎏ 20포(시가 40만 원 상당) 구입권을 둔덕면에 전달했다.
장평동 새마을부녀회 이웃 봉사활동
장평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옥순)는 지난 1일 대한1차아파트 노인정에서 30여명의 노인들에게 점심(떡국)을 제공했다.
장평동 무료경로식당은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12명의 새마을부녀회원들이 노력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관내 조손가정 10세대를 선정하여 떡국을 무료로 나누어 주는 활동도 펼쳐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수양동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수양동 호산나교회(담임목사 김한식)는 지난달 28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 원을 수양동에 기탁했다.
이날 수양동 8통 정제규씨도 1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기부금은 경남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되어 수양동 어려운이웃 11세대에 전달된다.
개인택시 운송조합 거제시지부 이웃돕기
경남개인택시 운송사업조합 거제시지부에서는 2009년 한해 동안 개인택시 내 이웃돕기 모금함을 설치 운영하여 모금한 현금 161만 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거제시에 기탁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자연보호 수양동협의회 이웃돕기
자연보호연맹 수양동협의회(회장 김수도)는 지난 29일 신현농협 수양지점 하나로마트 앞에서 수양동주민센터(동장 김우식), 신현농협(농협장 지영배) 후원으로 설날 어려운 이웃돕기 건멸치 판매 자선바자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건멸치 판매수익금과 회원들의 후원금으로 모금액 30만 원을 수양동주민센터에 전달하여 경남사회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 3세대에 지정 기탁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