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세계 맥주&와인 레스토랑 ‘투엔디(2nd) ’
“와~ 이렇게 좋은 곳이 숨어 있었다니!”
와인·음식·분위기로 뽕~~ 가다
지역내일
2009-04-30
(수정 2009-04-30 오전 8:39:14)
커턴, 조명, 인공호수가 몽환적 분위기를 더해주는 이색적인 공간 ''투엔디''
그 누구를 데려가도 “~와 이렇게 좋은 곳이 숨어 있었다니!” 하고 감탄할 만큼 몽환적인 분위기속에서 맛있는 요리와 술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저렴한 와인과 요리, 이색적인 분위기가 가장 큰 특징인 세계맥주&와인 레스토랑 ‘투엔디’는 한마디로 여성들이 뽕~갈만한 딱 그런 분위기다.
굴소스로 맛을 낸 새우크림 파스타 점심특선 ''알프레도''
커턴, 조명, 인공호수가 몽환적 분위기 더해
2층 ‘투엔디’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매장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화려한 실내 호수 주변의 좌식 테이블과 중앙 홀보다 약간 위쪽에 위치한 룸들이 구슬로 꿴 커튼 속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연스럽게 옆 테이블과의 경계를 지어주는 천정에서부터 드려 놓은 커턴을 젖히고 신발을 벗은 후 좌식테이블 앞에 앉았다. 형형색색의 조명아래 음악과 함께 인공호수에서는 졸졸졸 물 흐르는 소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이국적인 느낌의 목각인형과 자연그대로의 꽃잎, 자갈, 모래 그리고 실내호수와 분수, 패브릭과 비즈를 적절히 조화시킨 독특한 인테리어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건 당연.
멕시칸 스타일의 치킨 퀘사딜라 ''플루스 퀘사딜라''
싼 가격대로 편안하게 가족들과도 즐길 수 있는 곳
이런 분위기라면 음식 값이 비싸지 않을까? NO~
매니저 윤성혜 씨는 “애들 데리고 요리와 함께 와인 한잔 할 수 있는, 싼 가격대로 편안하게 가족들과도 즐길 수 있는 곳이 투엔디”라며 “기분좋게 제대로 대접받았다는 느낌이 들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엔디에서 판매되고 있는 와인은 종류만도 60여종이다. 전문 와인바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와인을 잘 모르는 여성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와인이 부담스럽다면 세계 각국의 맥주가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사과, 오렌지, 레몬 등 생과일을 포도주에 소다수를 희석시켜 만든 과일주 ‘상그리아’나 통과일을 자연 숙성시켜 탄산을 가미한 투엔디만의 소주 칵테일인 ‘투엔디 소주’ 등 다양한 주류에다 패밀리레스토랑에서나 맛 볼 수 있는 세계의 다양한 대표요리에. ‘곧 대박이 날 집’이라는 느낌이 든다.
이태리식 해산물 파스타 점심특선 ''디마레''
점심때는 4,900원에 파스타에 원두커피를 우아하게~
5월달 부터는 낮 시간대는 밤에 비해 조명을 밝게 조절한 후 근처 아파트의 여성고객들이 자주 들리는 아지트 같은 곳으로 운영할 예정이다.(현재는 오후 4시부터 영업) 주말에도 상관없이 4시까지 런치스페셜 메뉴로 4,900원에 이태리식 해산물 파스타 디마레에 원두커피를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4천 900원에 먹기에는 미안할 정도로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다. 주부들이 모여 수다를 떨며 몇 시간씩이나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사랑방과도 같은 곳이다.
큐폰을 발행해 3회, 5회 방문시 와인을 증정하고, 마일리지 적립 카드가 있어 사용 금액의 5%가 적립돼 5천원 부터 사용할 수도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 ~3일 까지 추첨을 통해 와인, 영화 티켓을 증정한다.
투엔디는 대형룸도 많아 생일 파티나 각종 이벤트가 가능하고 모임장소로 좋다. 주부들 대상 한 클래스 15명 이상이면 월 1회 테이블 매너와 와인에 대한 무료 강좌를 와인과 함께 받을 수 있다.
정순화 리포터 jsh0136@hanmail.net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