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생고기전문점 ‘누룽지’
그 맛 그대로 대형 생고기전문점으로 태어나다
국내산생고기, 양념게장, 고소한 누룽지 맛이 일품
지역내일
2009-03-24
(수정 2009-03-24 오전 8:07:29)
세계 각국의 별의별 요리점들이 들어서고 있지만 그래도 가족외식장소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고기 집이다. 해운대 신시가지가 구성되던 초기부터 고기 맛있는 집으로 소문이 나있던 해운대 누룽지(세연정 앞에 위치)가 작년 12월에 두 곳으로 확장 이전했다. 해운대 좌동시장과 프리머스 뒤쪽에서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그 명성 그대로, 그 맛 그대로 대형 가족 외식전문점으로 이어가고 있다.
180석의 넓은 공간에 입이 쩍~
프리머스 뒤쪽에 위치한 누룽지에 들어서는 순간 넓은 대형 홀에 룸까지 갖춘 180석의 넓은 공간에 입이 쩍 벌어졌다. 여느 음식점보다 천정이 높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 갑갑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고,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어 가족외식장소로도 그만이다.
넓은 주차장과 종업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에 든다. 홀 쪽으로 향하는 한쪽 켠에서 직원들이 능숙한 솜씨로 생고기를 장만하는 이색적인 모습이 시선을 끈다.
숯불에 구워먹는 여러 부위의 돼지고기, 소고기의 국내산 생고기 맛도 뛰어나지만 양념게장은 고기만큼이나 맛있기로 소문나 있다. 부드러운 살이 꽉 찬 양념 게장 맛을 잊지 못해 찾아오는 손님도 많다. 이 집에는 밥을 시키면 비벼먹을 수 있게 모둠나물이 따로 나와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도 좋다. 불판에 올려 보글보글 끓여가며 먹는 김치찌개도 맛있고 고소하고 깔끔한 누룽지 맛도 놓칠 수 없다.
식사를 다한 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 수 있어 더 더욱 좋다
영업시간;11;30~01;00
전화:701-2489 위치; 장산역 9번 출구에서 200m정도 올라오면 됨
정순화리포터 jsh0136@hanmail.net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