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식(장평동)
이번호에서는 [부자는 돈 모으는 법도 다르다!] 편을 직장동료들과 모여 돌려보면서 "맞다" "이렇게해야되는데.."등등 무릎을 치며어려운 경기에 작은 경제습관하나가?효율적인 돈모으기에?크게 작용한다는 것에 동감이 가네요. 그리고 겨울철 차관리에 대해서도 좋은정보있으면 기재 부탁드립니다.
김지은(고현동)
사무실에서 총 4가지 신문을 받아보고 있는데요 여기서도 가장 눈길이 자주 가는 아주 고마운 신문이 내일신문입니다.
지역경제나 문화 뿐 아니라 교육, 생활, 상식등 아주 유용한 정보들이 많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무엇보다 보기 편한 생활정보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직까지 미혼이고 해서 그런지 이번주(744호) 기획 23페이지에 실린 여행정보가 좋은 정보가 되었습니다.
쌀쌀한 겨울 따뜻한 로맨틱 별빛열차로 사랑하는 그와 짧은 여행을 다녀올까 합니다. 새해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할 수 있는 가까우면서도 좋은 곳을 소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김기수(고성읍)
늘 신문을 접하면서 생활의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겨울을 맞이하여 목도리를 여러방법으로 센스있게 잘 매는법좀 알려주세요. 이번호에서는 무료법률상담서비스 "어려운법,초보도 쉽게 접근하세요"라는 항목이 제일 마음에 와닿더군요. 다소 어렵고?막막한 법률전반을 온라인 무료법률상담서비스를 통해 지식을 쌓을수있어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