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기 확대에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
본인이 성기가 왜소하다고 생각하신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현재 음경확대술의 재료로 사용되는 종류는 크게 5가지 type으로 나눌 수가 있는데 자가진피, 저장진피, 필러주사, 자가지방, 특수보형물이 그것입니다. 80-90년대 초까지는 주로 의료용 실리콘 재질을 이용한 보형물 시술이 음경확대의 일환으로 널리 이용되었는데, 시술 시간이 10분 정도로 간단하지만 재질이 딱딱하며 쉽게 표시 나는 것이 단점이었습니다. 파트너의 만족도는 선호도에 따라서 상당히 다양했는데 최근 이러한 딱딱한 부분을 개선한 것이 바로 최근 특수 재질을 이용한 보형물 시술입니다.
보형물 시술의 최대 장점은 시술이 간편한 것이지만 조직학적 한계 때문에 90년대 후반부터는 자기 피부를 이용한 시술이 널리 시행되었고 최근에는 자가 진피나 저장진피로 시술하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습니다.
2. 요즘 제일 많이 사용되어지는 저장진피는 어떤 것이 있나?
저장 진피의 경우 사용되는 재료는 주로 타인의 피부에서 얻거나 인간과 면역 체계가 비슷한 장기를 이용해서 얻습니다. 사용하는 재료로는 사체의 피부에서 재료를 얻는 알로덤(Alloderm), 이를 개선시킨 슈어덤이 있으며 인간의 면역체계와 가장 유사한 재료를 이용하는 라이오플란트(LYOPLANT)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인체 내에 이식하는 이러한 인공피부 재료는 모두 미국 FDA 공인을 받고 식약청의 정식 승인이 난 제품을 사용합니다.
라이오플란트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자신의 혈관과 신경이 생성되고 자기 조직화되면서 점차 부드러워지게 됩니다. 이런 방법으로 간편하게 왜소컴플렉스 해결이 가능하며 시술 후 활동에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
3. 자기 지방으로 사용하면 좋은 점이 있나?
복부 부위의 지방을 주사기로 흡입해서 원심 분리 후에 지방 부분만을 음경 내에 주사기로 주입하는 시술 방법입니다. 일부 비뇨기과에서는 이러한 시술을 신체에 절개를 하지 않는 새로운 시술법(New 내시경적 음경확대술)으로 소개하고 있지만 이러한 지방 주입술은 7-8년 전에 일시적으로 국내에서 유행하다가 주입된 지방의 높은 흡수율(70-80% 흡수율)과 주입된 지방이 한쪽으로 뭉쳐서 나타나는 다양한 덩어리(Nodule) 형태로 인해서 수술 후 모양이 자연스럽지 못하고 울퉁불퉁하게 나타나거나 뭉쳐진 덩어리 형태로 나타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또한 일부 비뇨기과에서는 흡수되지 않는 지방 세포만을 선택해서 주입해서 흡수율을 줄인다고 하지만 지방 세포 고유의 특성상 흡수율은 50% 이상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굿모닝칼럼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