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신사역과 논현역 사이, 잠원동 먹자골목에 베이커리 카페 ‘르라온’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상호명 ‘르라온(LE RAON)’은 불어의 정관사 LE에 ‘즐거운’이란 우리말 ‘라온’을 조합해 만든 것. 통유리로 꾸민 외관과 우드& 화이트 톤으로 멋을 낸 인테리어가 산뜻함을 선사한다. 실내에는 11개 테이블과 50여 석의 자리가 마련돼 있고, 매장 앞 테라스에는 불기둥 모양의 키 큰 가스난로가 설치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곳에서는 72시간 저온으로 숙성시킨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크루아상, 바삭한 데니쉬 안에 초콜릿 필링을 넣은 ‘뺑오 쇼콜라’, 페이스트리 반죽에 커스터드 크림과 건포도가 들어간 ‘뺑오레장’, 그리고 마들렌, 쿠키, 조각케이크, 샌드위치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갓 구워낸 ‘뺑오 쇼콜라’는 초콜릿 필링과 초코칩이 박혀있어 톡톡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이곳만의 스페셜한 시그니처 음료(커피)도 인기 만점이다.
진한 라떼 위에 넛츠크림이 올라간 ‘더티넛츠’, 아메리카노 위에 크림이 더해진 ‘아인슈페너’, 달콤한 아몬드 우유 베이스에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넛츠썸머라떼’, 커피쉐이킹이 올라간 ‘라온코코’, 크림과 카라멜의 조화 ‘돌체르카라멜’ 등이다. 가격은 5,500원.
위치: 서초구 신반포로47길 43 1층
영업시간: 평일/오전 8시~오후 9시, 주말/오전 11시~오후 9시, 연중무휴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