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정도의 여름방학은 생각보다 빨리 지나간다. 학습 계획을 알차게 세우고 꼼꼼하게 실천하지 않으면 의외로 흐지부지되기 쉬운 시간이다. 이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보내기 위해 썸머스쿨을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한 달 동안 규칙적으로 생활하며 수업을 챙겨 듣고 자기주도학습을 병행하다 보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된다. ‘펜타스기숙학원’에서는 재학생을 위한 썸머스쿨을 개강한다.
수학 중점 재학생 프로그램
선행 및 심화까지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수업
펜타스 24기 재학생 썸머스쿨에서는 4주간 수학 중점 학습 프로그램으로 선행부터 심화까지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수능 시험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국어, 영어, 사탐/과탐 수업도 밀도 있게 수업을 진행한다. 게다가 펜타스 썸머스쿨에 협찬하는 김영주입시연구소에서는 학생 개인별 심층 상담을 통해 수시 및 정시 컨설팅을 진행하고 이에 맞는 목표 설계와 방향 제시, 학습 전략 등을 제안한다. 오전 6시 40분 기상해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정규 수업을 듣고, 저녁 시간엔 개인별 특강과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한다. 재학생 반은 고1 선행을 시작하는 중3반부터 고3반까지 운영한다.
고3 수험생에겐 이번 방학이 너무나 중요하고 소중한 시간이다.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막판 뒤집기가 가능하다. 내신 성적은 이미 결정됐어도 수능 성적을 조금만 더 끌어 올린다면 대학의 레벨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고3반의 경우 수능 마무리 총정리 시간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고1, 고2의 경우 수능 및 내신 대비를 위한 완벽 선행학습을 목표로 한다. 학생 맞춤형 수업으로 최상위권 학생에게는 킬러문항과 심화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는 수업을 진행하고, 중하위권 학생에게는 기본문제와 내신빈출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는 수업을 진행한다.
기숙학원은 오가는 통학 시간이나 스마트폰이나 게임의 유혹에 노출될 시간까지 철저히 차단해 오로지 공부에 전념할 수 있게 해주는 곳이다. 공부할 의지만 있다면 반드시 성적이 오르는 곳, 공부 습관을 기르고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곳, 장기적인 안목으로 입시까지 설계해주는 곳이 바로 펜타스기숙학원이다.
펜타스 24기 재학생 썸머스쿨은 중3부터 고3을 대상으로 7월 17일부터 8월 13일까지 운영되며, 반당 20명 정원으로 수준별 반 편성을 한다. 입시에 가장 중요한 과목인 수학에 비중을 높여 주당 24~28시간 수학 수업을 진행하며, 학습플래너 작성, 백지노트 작성 등으로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한다.
한편 강화 펜타스기숙학원에서는 재학생 썸머스쿨 이외에 반수반과 독학재수반도 모집 중이다.
문의 1544-095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