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서울 수도권의 정시지원자가 7만3260명, 의약학 계열 지원자도 10,781명으로 증가했다. 이는 최상위권에서 재수생들이 대거 발생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의미하고, 따라서 2023학년도 대입의 판도가 큰 폭으로 변화할 것으로 예측할 수 있다. 이에 목동종로학원은 정시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오는 22일 토요일 오후 2시 성공적인 재수 및 N수를 위한 전략설명회를 학원 강당에서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설명회 자료집과 개인별 재수출발점 진단 분석표가 제공되고, 재수 성공을 위한 개인별 맞춤 컨설팅도 진행할 수 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주요 10개 대학에 합격한 재수생의 실제 합격 성적사례를 유형별로 집중 분석한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23학년도 주요대학의 입시변화를 계열별로 알아보고 그에 따른 인문, 자연 계열의 유불리와 N수생의 유리함을 살펴보면서 수능 영역별 학습전략 또한 알려줄 예정이다. 목동종로학원 강대민 원장은 “변화되는 입시 상황을 면밀히 살펴보고 학생 개개인별로 맞춤 전략을 세워야 성공적인 재수가 가능합니다”라고 전했다.
58년 전통 종로학원만의 재수 성공 시스템, 2월 14일 재수 정규반 개강
목동종로학원은 2월 14일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반의 구성은 학생에 대한 개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반당 12명의 ‘소수정예그룹반’과 반당 28명의 ‘소수정예일반반’으로 운영되며 그룹반과 일반반 중 ‘특별반’은 SKY와 의치약한수 대학을 합격시킨다는 목표로 총 5개 반을 운영한다. ‘서성한이/중경외시’ 대학을 목표로 하는 ‘준특별반’ 그리고 그 외의 인서울대학을 목표로 하는 ‘스탠다드반’으로 일반반을 운영한다. 한편, 목동종로학원 재수종합반의 장점인 관리 시스템과 각종 입시컨설팅, 모의고사 및 의무 테스트 등은 똑같이 제공되지만 학원 현장강의보다는 인강으로 혼자 공부하는 학생을 위한 독학반도 별도로 운영한다. 수학을 집중 관리해주는 ‘수학집중독학반’과 소수인원으로 운영되는 ‘일반독학반’이 있다.
목동종로학원은 명문대 출신 전임강사진이 수준 높은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타학원에 비해 재수생들의 만족도가 높은데, 58년 전통 종로학원만의 수능대비 교재와 학습 컨텐츠,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또한 재수기간 효율적인 시간 관리와 학습관리를 위한 종로 온라인 오답노트 시스템은 수험생들의 취약점을 잘 보완해 준다. 그리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재수를 시작하는 학생의 학습 진단과 수시, 정시 맞춤 컨설팅을 실시하는데, 철저히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강 원장은 “재수 및 N수는 학생 개인의 의지도 중요하지만 재수종합학원의 철저한 관리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1년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뒷받침해주느냐의 여부에 따라 성패가 갈립니다”라며 “선배들의 다양한 성공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종로학원과 함께 한다면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반드시 합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위치 서울시 양천구 오목로 282
문의 02-2649-188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