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animals’.‘아르깡시엘’ 이창의 대표는 이렇게 아르깡시엘의 정체성을 설명한다. 반려동물 업계에 오랫동안 몸담아 왔다는 그는 “반려동물과의 상생을 위한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면서 “결국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기 위해선 그들을 위한 환경을 우리가 제공해줘야 하고, 지켜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같은 고민은 결국 건강하고 위생적인 반려동물의 먹을거리, 생활용품으로 이어져 ‘아르깡시엘’이라는 공간도 열게 됐다.
‘아르깡시엘’에는 ‘건강’을 필두로 한 반려동물 용품으로 가득하다. 기본이 되는 품목은 역시 사료다. 크게 개와 고양이 사료가 준비돼 있는데, 제조과정, 원재료가 우수한 사료들을 갖춰놓고 있다. 뉴질랜드, 미국, 영국 등 수입 국가별 분류는 기본. 양고기, 닭고기, 소고기 등 재료별, 동결건조 혹은 에어드라이 등 제조방식별로도 사료가 구분돼 있어 선택이 용이하다.
처음 반려동물의 사료를 선택한다면 반려견, 반려묘의 연령과 몸무게, 알러지의 유무 등을 정확히 체크하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면 된다. 특히 고양이는 고양이마다 사료에 대한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에 반려묘에 대한 정확한 기호를 체크하고 제품을 골라야 한다.
사료 이외에도 스틱, 껌, 치즈 큐빅, 육포 등 간식을 비롯해 영양제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반려동물 용품도 친환경적인 제품들을 갖추고 있다. 보습제, 발 밤, 로션, 샴푸, 치약, 스프레이 등의 용품들을 판매한다. 가족과 다름없는 반려동물. 그들을 위한 건강한 환경을 제공해주고 싶다면 찾아볼만한 숍이다.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229번길 8-12 1층
문 여는 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휴무일 없음
문의: 031-812-2005, 인스타 arcenciel_pet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