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래 앉아있거나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몸의 균형이 틀어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적절한 시기에 교정을 받지 않으면 디스크 등의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통증이 느껴진다면 빠르게 교정을 해야 한다. 이러한 현대인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자세교정 운동 전문센터 ‘웰니스 포스처’가 오픈했다.
이곳은 1:1 맞춤 자세교정 운동을 진행하며, 비뚤어진 자세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려 노력한다. 특별히 이곳이 주목받는 이유는 미국 자세교정운동 시스템(CBP, Chiropractic biophysics)을 기반으로 과학적이며 독자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미국체형전문가인 김인준 대표는 자세와 체형을 바꾸기 위해 헬스장이나 요가, 필라테스 센터를 찾는 이들이 많은데, 모든 사람의 자세는 천자만별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단체운동을 통한 자세 개선 효과는 크지 않다고 조언한다.
이에 반해, CBP 자세교정운동 프로그램은 개개인의 다른 자세를 파악하여 독자적인 자세교정운동 및 체형교정운동, 만성통증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한쪽으로 기울어진 어깨, 틀어진 골반, 일자허리 곡선 등등 다양한 자세 불균형을 바로 잡는 데 효과적이라고 전한다. 더불어 수술 후 재활, 산전 산후, 스포츠 재활과정에서 과학적으로 검증된 재활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도입해 더욱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임산부를 대상으로 골반주위의 근육을 강화하거나 골반의 균형을 바로 잡아 통증을 줄여주고, 노인들의 근육 밸런스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위치 일산서구 주화로 42 주엽프라자 3층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3시
문의 070-8836-1377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