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실시되는 2021학년도 수능은 2015 개정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출제된다. 달라진 수능에도 불구하고 교육부의 정시확대 방침은 올해 입시결과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들의 상당수를 재수와 N수에 도전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1년을 더 준비한다고 모두 성공할 수는 없다. 오히려 성공적인 재수를 위해서는 올해보다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해마다 수많은 합격생으로 확인되는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의 성공비법은 수시·정시 통합교육 & 통합관리에 있다. 입소부터 수능까지, 최고의 강사진이 개별 학생에게 맞는 최적의 전략과 그를 뒷받침하는 꾸준한 해법으로 확실한 성적 향상을 이끌어내기 때문이다.
제 아무리 최고의 성적관리 프로그램과 학습시스템이라도 모두의 성적을 올릴 수는 없다. 결국 제시된 프로그램을 성실하게 수행하느냐가 성적향상의 핵심이다. 용인비상에듀가 달라진 입시에 맞는 최적의 통합교육과 함께 철저한 통합관리에 집중하는 이유다.
즉, 3천여가지의 입시전형 중에 나에게 맞는 전형을 전략적으로 선택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오랜 경력의 입시전문 강사들이 학생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전략을 뒷받침하는 해법을 제시해야 합격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대입정규반’은 입소 직후 실시한 1:1 컨설팅과 반 편성 고사를 바탕으로 학습과 입시 전략을 세우고 전문 성적관리 프로그램으로 성적을 관리한다. 특히, 입시 일정에 맞춰 월별 성적분석 및 정확한 전국 성적분포를 과학적 예측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별학생들에게 유리한 지원전략을 제시하고 그에 맞는 준비를 하기 때문에 입시 결과가 다를 수밖에 없다.
고득점은 철저한 계열별/수준별 수업과 함께 저마다 다른 취약점을 완벽히 보완해야 가능하다. 때문에 용인비상에듀는 국어·영어·수학 주요과목에서 변화된 수능에 맞춰 업그레이드 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기본 수업과 함께 이곳만의 특별한 ‘특성화수업’으로 개별 성적을 올린다. 수준별 분반 수업으로 진행되는 ‘특성화수업’은 실력에 맞는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최고 난이도 문제까지 풀 수 있는 실력을 체계적으로 키워준다.
취약과목을 최강으로 만드는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다. 12주 동안, 주 1회 집중수업 100분에 이은 클리닉으로 취약한 부분을 집중 보완하는 ‘약점과목 멜팅수업’과 확실한 피드백이 정점인 ‘1:1 질문지 수업’은 고득점을 현실화 시켜준다.
이외에도 주 3회의 국·영·수 테스트(수학 핵심개념, 영단어, 국어 지문훈련)와 자체 형성평가, 매월 전국 모의고사 등 입체적인 평가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작은 빈틈도 놓치지 않고 채운다.
재수는 올해의 실패 원인을 정확히 파악해 실천하지 않는다면 결코 성공할 수 없다. 입시 전문 학원으로 오랜 기간 수많은 학생들을 지도하며 재수 성공의 비결도 정확히 알고 있는 용인비상에듀에서는 대표담임 & 과목담임 성적향상 책임제로 학생들의 성적은 물론 정서 및 생활까지 철저히 관리한다. 학생 1명당 대표 담임, 국·영·수 담임, 행정부담임, 생활부담임으로 구성된 6명의 담임이 성적을 비롯해 생활, 건강, 멘탈 관리까지 유기적으로 하기 때문에 지치지 않고 재수생활을 해나갈 수 있다. 1:1 밀착지도로 성적은 물론 정서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어 학생들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공부에만 전념하게 해준다.
입시연구실장의 1:1 맞춤상담은 최적의 수시와 정시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른 구체적인 학습전략 제시로 실질적 도움이 된다. 또한 각종 입시설명회 및 논술특강과 논술 모의고사 등 특강들도 제공돼 어떤 전형이라도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준비할 수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