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화분 하나 들여놓는 것만으로 봄기운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은 알지만 식물에 대한 두려움(?)이 커서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한다면 ‘앳 더 보라르X공간보라’를 방문해 누구보다 먼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보자.
플라워 숍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가들이 그 실력을 인정하는 가드닝 전문 업체, ‘앳 더 보라르’가 백현동 카페거리로 장소를 이전해 다양한 복합공간으로 선보이는 이곳은 꽃을 비롯한 다양한 식물은 물론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수업까지 즐길 수 있는 재미난 곳이다.
직접 경영하는 농장에서 깐깐하게 선별한 식물들을 직접 디자인한 화분에 옮겨 담은 엣지 넘치는 화분들은 이곳의 자랑, 골드, 보라, 실버로 블링블링한 멋을 더한 스투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보석장식으로 멋을 더해 흔치 않은 디자인을 자랑하는 화분에 담긴 다육식물들과 함께 주문하는 사람의 요구를 최대한으로 실현해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화분’, 그리고 다양한 가드닝과 플라워 수업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목공 트레이와 액자, 작은 스툴 등 인테리어 소품과 실내의 멋을 더해주는 향이 가득한 디퓨저와 캔들 등도 구경하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더욱이 맘에 드는 특별한 소품들은 구입은 물론 가드닝과 플라워, 그리고 목공 소품과 디퓨저 등 다양한 수업은 새 봄을 맞아 무엇인가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초록빛 봄기운과 신비로운 보랏빛이 가득한 실내에서 즐기는 커피와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다. 향과 풍미가 좋은 커피와 케이크, 스콘, 베이글 등 맛좋은 디저트들은 이곳을 찾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위 치 분당구 판교역로 10
문 의 070-7727-379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