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9일(목) 3호선 일원역 삼성생명빌딩 지하 1층에 영업면적 881㎡(약 267평) 규모의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6호점이 오픈했다. 보다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을 정성이 담긴 서비스로 전달하겠다는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과연 소득 상위 30%를 위한 프리미엄과 대중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지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6년 도곡점을 시작으로 문정점, 공덕점, 서초점, 잠실점을 차례로 오픈하면서 프리미엄 슈퍼마켓의 운영 노하우를 축적한 롯데 슈퍼가 야심차게 시작한 6호 일원점. 한 지점을 오픈할 때마다 지역 상권에 맞춰 상품과 집기, 매장 진열을 차별화 해온 롯데 슈퍼가 과연 일원점은 어떤 점을 특징으로 내세울지도 관심거리다.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일원점에는 40대 이상 ‘액티브 시니어’를 타겟으로 한 웰빙과 안티 에이징, 친환경 먹거리 상품이 준비되어 있고, 고품위 신선식품 및 프리미엄 특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도축 5일 이내의 호주산 자연방목 냉장 양고기를 항공으로 직송해 판매한다. 40대 이상의 거주민이 많음과 동시에 삼성의료원을 이용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오는 이동인구가 많은 지역 특성을 살려 매력적인 쇼핑공간과 트렌디한 휴식공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해 본다.
위치: 강남구 일원로 121 삼성생명 일원빌딩 B1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1시
주차: 가능
문의: 02-3414-332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