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자전거 전문매장 ‘엔비스포츠’에서 유아용 세발자전거 리퍼기획전을 진행한다.
리퍼상품은 매장 전시상품이나 고객들의 변심반품 상품으로 사용기능상에 문제가 없는 상품을 말한다. 이번에 준비한 유아용 세발자전거 ‘쥬시 트라이크’는 수납과 이동이 편리하기 접히는 제품이다. 뒷바퀴를 손쉽게 접어 승용차(소형차)의 트렁크나 뒷좌석에 적재할 수 있다. 또한 보조 손잡이나 캐노피 또한 손쉽게 분리할 수 있다. 엔비스포츠 매장에 완전 조립된 제품으로 구매가능하며 판매가격은 14만 원이다. 리퍼기획전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만 행사를 실시한다.
아동 연령에 맞추어 3단계로 활용가능
‘쥬시 트라이크’는 아이의 연령에 맞추어 총 3단계로 활용할 수 있다. 아동연령 10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 단계를 시작으로 차양막, 안전가드, 등받이, 영아발판 등을 제거하면
아이가 자전거를 쉽게 배울 수 있다. 이때 보호자 손잡이를 이용해 방향 및 속도를 제어할 수 있다. 아동연령 24개월 이상부터는 보호자용 손잡이와 유아발판을 제거하여 독립적으로 자전거를 탈수가 있다.
‘엔비스포츠’는 2018년 봄에 ‘삼천리 프리미엄 스토어’로 새 단장을 마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곳에선 소비자가에 비해 20~40%, 온라인 판매가에 비해 20~30% 저렴한 가격에 자전거를 구입할 수 있다. ‘삼천리 프리미엄 스토어’는 ‘삼천리자전거(주)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자전거 모델을 구비하고 있어 직접 실물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17년간 한 곳에서 매장을 운영해 온 저렴한 판매 노하우와 A/S로 단골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위치 일산동구 장항동 546
문의 031-902-0856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