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을 통한 자아실현이 행복감을 높여준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현실적인 여러 이유로 망설여진다면 ‘<신구대학교 평생교육원> 2018년 봄 학기’ 강좌를 살펴볼 것을 제안한다. 본교 교수진급 최고 강사진이 진행하는 다양한 영역의 명품 강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삶을 그 무엇보다 더 풍요롭게 해줄 <신구대학교 평생교육원>. 이곳의 봄 학기 강좌들을 꼼꼼히 들여다보았다.
본교 교수진급 강사진의 최고의 강좌
대학 교수진을 비롯해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선별된 실력파들이 진행하는 <신구대학교 평생교육원>의 강좌는 차별화된 강의로 수강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동시에 얻고 있다. 특히 사진미디어학과 교수진이 참여하는 <사진예술 과정>과 본교 원어민 교수의 <원어민 외국어 과정>은 평생교육원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명품 강좌다.
다른 강좌 또한 마찬가지. 화려한 경력뿐만 아니라 관련 전공 본교 학과 수업을 통해 축적된 강의 노하우의 엄선된 강사진이 다수 참여해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신구대학교 평생교육원> 대표 명품 강좌들
20여 년이 넘도록 <신구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지역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수준 높은 명품 강좌들이다. <촬영테크닉>, <포트폴리오(작품사진)> 등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사진예술 과정>은 다양한 기술을 이론과 함께 실습까지 마스터할 수 있어 인기가 매우 높다.
본교 원어민 교수들의 <원어민 교수 외국어 과정>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재미나게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게 해주는 수준별 회화수업과 중국어 발음부터 기초회화 표현까지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원어민 중국어(입문)>은 시중 학원의 절반도 안 되는 교육비로 들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이외에도 <요가&스트레칭>, <메이크업&네일아트>, <목공예/목조각 교실>, <댄스스포츠> 등 생활의 핫 트렌드를 발 빠르게 담아낸 다양한 <생활문화 과정> 또한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해줄 것이다.
특별한 ‘<신구대학교 평생교육원>
2018년 봄 학기’ 신설 강좌
매 학기 변화하는 생활 트렌드와 지역 주민들의 니즈를 반영한 강좌를 선보이는 <신구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신설 강좌들을 선보이고 있다. 은은한 묵향과 함께 우리 조상들의 전통표현예술을 즐길 수 있는 <서예>와 건강한 여가문화를 즐기게 해주는 <웰빙댄스>, 멋스러운 감성 글씨체로 생활 곳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캘리그래피>와 <혼밥 뚝딱 만들기>가 그것이다. 특히 단 기간 집중 강좌로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힐링 특강>은 시간에 쫒기는 현대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강좌다.
미래를 위한 자격증과 학점은행제 과정
<신구대학교 평생교육원>에는 유망 직종의 자격증 과정이 다양하게 개설되어 있다. 전문적인 이론적 배경과 숙련된 기술을 요구하는 <커피 바리스타>, <Tea(차) 소믈리에>, <조주기능사(바텐더)>, <행복원예활동 지도사 전문 과정>,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화훼장식기능사> 강좌들은 자격증 취득으로 안정된 직업과 창업을 고려한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강좌들이다. 해당 분야 전문가의 섬세한 지도로 이론은 물론 실습까지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실속 만점 전문 강좌들은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로 진행되는 <사회복지 현장실습>은 복지 현장에서의 개인별 실습활동 등을 통해 사회복지 실천현장에 필요한 전문적인 역량을 함양하도록 돕고 있어 매 학기 제일 먼저 마감된다.
문의 031-740-1127~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