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큐브영어학원
김종거 원장
설마, 우리 아이가 영어를...
“글로벌 시대인데, 어릴 적부터 영어학원을 꾸준히 보냈는데, 중학교 성적도 좋고, 학원에서도 잘한다고 했는데, 설마 우리아이가 영어에 기초가 없을 리가..” 이런 생각은 많은 사람들의 잘못된 통념입니다. 초등학교 때는 영어를 재미있게 접하고, 중학교 때는 대체로 학교 성적을 목적으로 삼는 공부를 합니다. 게다가 선생님들은 아이들이 이해를 못하는데도 여전히 옛날방식 그대로 문법을 가르치거나 너무 어려운 교재로 수업을 합니다. 결국 고등학생이 되어버린 아이는 고등학교 영어 내신과 수능에 좋지 않은 결과를 낳게 됩니다.
부족한 점을 찾아 보완해 주어야!
클리닉은 이 모든 문제를 한 방에 해결해주는 고마운 시스템입니다. 학생마다 성향도 이해도도 암기능력도 집중도도 공부태도도 모두 다릅니다. 하지만, 학생마다 영어 성적이 안 나오는 이유는 한가지입니다. 뭘까요? 달리는 기차 속을 우리는 볼 수 없습니다. 같이 달릴 수 없다면 잠시 멈춰 세우고 그 안을 살펴봐야 합니다. 학생에게 뭔가 부족한 점이 있다면 이것의 해결 없이는 시간 낭비와 돈 낭비 무엇보다 아이의 마음에 포기라는 글자가 각인되고 패배의 미래가 기다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경험한 바로는 병적인 학습부진이 아니라면 모두 잘 할 수 있습니다.
클리닉은 선순환의 마법
클리닉은 영어 수업을 이해하고 영어 문장을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짧은 기간 안에 심어주고, 공부 방법을 바로 잡아주는 시스템이어야 합니다. 그래야 수업이 재미있고, 그래야 학생 자신이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선순환은 아이에게 자신의 인생관과 목표도 바꾸게 해주며, 아이의 인성도 또한 긍정적으로 발전되는 놀라운 마법 같은 선물일 수 있습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