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기와 글쓰기 전문 교육센터 ‘목동 리딩엠’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또 여름방학 특강생도 모집한다. 7월 학부모설명회는 초등은 7월 6일과 13일 등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와 11일, 18일 화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중등은 7월 6일, 13일 목요일 오후 7시와 20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열린다. 설명회는 10명 이내로 참석하여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하기에 참여를 위해서는 반드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교육정책의 변화와 더불어 책읽기기와 글쓰기의 중요성을 안내한다. 그리고 대치,목동 등에서 검증된 리딩엠의 차별화된 독서활동 관리, 커리큘럼과 글쓰기 지도에 대해 안내한다. 리딩엠의 정규 프로그램과 여름방학 특강에 대한 안내도 진행된다. 중등부의 경우는 학교수행 활동과 중3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안내도 함께 이뤄진다. 리딩엠만의 독특한 과학수학 중심 커리큘럼<M 다빈치 특별반>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7월16일과 23일 일요일 오후 1시에 90분간 초등생들을 위한 시범수업도 진행된다. 한 모둠별 4명 이내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학생들에게는 무료독서이력진단과 함께 시범수업 후 개별 피드백의 특전도 주어진다.
목동에 이어 대치동에서 검증된 리딩엠 프로그램
책읽기와 글씨기 전문교육센터 리딩엠은 목동에서 10년 이상된 검증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치에서 리딩엠이 입소문을 내며 성공하면서 강남 학부모들에게도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수업도서와 함께 추천도서를 안내해주는 것을 물론 필독독서 대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허등록 되어 있는 독서이력진단 시스템도 갖고 있다. 주제별로 신문 칼럼 수업과 학생부 독서활동도 관리해 준다. 수행평가와 교내대회 등도 도와준다. 특히 체계적인 글쓰기 수업은 리딩엠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초중고생이 꼭 읽어야 할 1,500권에 대한 책읽기와 글쓰기 활동지도 계발해 교육에 적용하고 있다.
리딩엠은 정독, 지속독, 다양독, 잠재독 실현과 생각하는 책읽기, 표현하는 글쓰기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2016년과 2017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도 수상했다. 목동을 비롯해 대치, 서초, 분당, 송도, 잠실, 위례, 대전둔산에 교육센터를 두고 있다.
위치 9단지 맞은편 센트럴프라자 6층
문의 02)2646-882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