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수입그릇을 직수입 업체에서 총판가로 들여와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고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 ‘(주)모드니’에서 ‘덴비’, ‘빌레로이 앤 보흐’, ‘커트러리’, ‘큐티폴’, ‘에밀앙리’, ‘조셉조셉’ 등의 유명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코스타노바’는 45%를 상시 할인 판매한다. 포트메리온은 13,900원 균일가 행사를 당분간 계속한다.
‘(주)모드니’는 공장 직거래, 수입원 직거래를 통해 시중가, 혹은 인터넷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경기도 하남에서 20여 년간 식기 및 주방용품 도매업을 해오던 곳으로 최근 일산으로 이전하며 업체 납품과 더불어,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식기와 냄비류 외에도 수저류, 쟁반 등의 주방용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주로 방문한다. 뉴코아백화점 사거리에서 차로 7분 내외면 갈 수 있을 정도로 도심에서의 접근성이 좋아 일산 주부들에게도 아주 인기가 높다. 남은 재고를 반품하지 않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모드니’는 18,000 종류 안팎의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200여 평 규모의 매장에 70여대의 동시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택배를 이용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106-51 (장항동 561-15)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 031-905-126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