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한지 2년 남짓이지만 분당 학부모들 사이에서 탄탄한 심화 학습으로 확실히 실력을 향상시켜주는 학원으로 입소문 난 곳이 있다. 바로 ‘다린수학분당분원(이하 다린수학)’이 그곳. 이곳의 실력은 재원생의 성적 향상도를 비롯해 다양한 문제유형 적용으로 개념부터 적용까지 완성시킨 1등급 실력과 철저한 관리로 인한 낮은 이탈률로 확인된다.
최고의 실력과 진정성으로 개별 학생들의 실력을 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다린수학’. 입반 테스트부터 자기주도 클리닉까지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는 ‘다린수학’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중등 SKY반’이 기대되는 이유다.
중등수학부터 고1까지 학습이 고등 실력 결정짓는다
대학 합격을 위해 수학 실력이 중요하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더욱이 문과와 이과의 통합이 이루어지는 현 중3 학생들에게는 심화 실력까지 확장시킬 수 있는 기본 실력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런 기본 실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중등수학과 현재 고1과정에 속하는 수1과 수2를 개념부터 적용까지 확실히 익혀두어야 한다.
권병우 원장은 “중등수학에서는 연산능력, 이해력, 응용력, 사고확장 등 고등수학의 바탕이 되는 필수 개념을 익히고 반복 연습으로 스스로 심화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춰야 합니다. 또한 이런 과정으로 수1과 수2까지가 포함된 고1 과정을 철저하게 자기 실력으로 만들어 둔다면 꾸준한 노력을 통해 나머지 과정에서 좀 더 수월하게 실력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라며 고등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는 1차 과정인 중등부터 고1 과정이 중요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소수 정예 원장 직강, ‘중등 SKY반’ 모집
최근에는 중학교부터 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학습하는 학생들이 많다. 재원생들의 성적과 성향, 그리고 희망 대학까지 고려한 최적의 수업으로 학습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린수학’이 새롭게 중1과 중2를 대상으로 한 ‘중등 SKY반’을 선보이는 이유다. 하지만 5월 모집하는 ‘중등 SKY반’은 목표만 세웠다고 누구나 들어갈 수는 없다. 특목고나 자사고 합격, 그리고 일반고 최상위권을 위한 기본 실력이 중요한 것이다.
이런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 까다로운 입반 테스트가 진행된다. 중등과정에서 미흡한 부분이 없는지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테스트는 비슷한 실력의 학생들이 원장 직강의 수업을 함께 하며 효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과정이다.
권 원장은 이번에 새로 개설한 ‘중등 SKY반’학생들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원하는 고등학교 합격은 물론 고1 첫 시험부터 1등급을 놓치지 않는 실력을 준비하게 된다고 설명한다.
입반 테스트부터 자기주도 클리닉까지,
효율적 시스템으로 반드시 성적 올려
‘다린수학’에는 유독 장기 재원생이 많다. 그만큼 학원 시스템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신뢰가 두터운 것이다. 이런 신뢰는 어느 한 부분도 놓치지 않는 철저함이 있기에 가능하다. 이곳의 수업은 깐깐하게 분석한 입반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현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화된 학습을 계획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이어 수업과 자기주도 클리닉을 결합해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둔 ‘다린 교육 시스템’으로 실력은 물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힘을 키워준다. 90분+90분, 120분+120분으로 최고의 강사진 수업과 실력 있는 클리닉 강사들이 책임지고 관리하는 자기주도학습으로 구성된 효율적인 시스템은 개별 학생들의 균형 잡힌 실력을 다져준다. 특히 클리닉 시간은 자기주도 학습을 습관화해주는 지속적인 훈련과 강사들과의 피드백을 통해 미흡한 부분에 대한 즉각적 보완학습이 핵심이다.
또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고1부터 경쟁력 있는 내신을 갖춘 학생들은 자체 개발한 입시 프로그램으로 개별 대입 전략을 세워 구체적인 준비도 함께 이뤄진다.
문의 031-714-021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