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및 남성, 아동 청바지를 소매가의 7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청바지 아울렛 매장 쪼리(JJORI)에서 봄 신상품을 준비하고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해 가좌동으로 이전한 ‘JJORI’는 최신 디자인의 청바지를 균일가로 판매하는 곳이다.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하기 때문에 패션 리더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요즘은 입소문이 나서 전국에서 찾아온다. 청바지에서 가장 중시하는 것은 원단과 워싱이다. 쪼리에서는 최고 등급의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고, 매끈한 각선미를 살려준다. ‘최고 품질이 바로 단골이 많은 이유’다.
‘쪼리’의 청바지는 동대문에서 알아주는 ‘블루스톤’에서 만든다. 30년의 역사가 있는 블루스톤은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라고 한다. 동대문의 최신 디자인보다 15일에서 한 달 정도 늦은 제품이지만, 따끈한 신상이나 다름없다. 최근엔 더욱 과감한 워싱과 핏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드, 옐로우, 골드 등 과감한 컬러는 물론 기본 데님의 워싱과 컬러를 활용한 청바지도 구비했다. 또, 청반바지도 다양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쪼리’는 최고의 청바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 덕에 알뜰족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여성용 22,000원, 아동용 22,000원 균일가로 가격마저 착하다. 남성용은 22,000원부터 33,000원까지 준비돼 있다. 중년여성을 위한 여성허리바지 33,000원이다. 36‘~46’의 빅사이즈 청바지도 4~5만원대에 판매한다. 쪼리의 가격은 소매가의 반의반값정도다. 유통 단계 없이 공장 직영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가능한 가격이다.
위치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동 465-5
문의 031-923-1255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