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학원가에 위치한 ‘북트리 스마트러닝센터’내에 문을 연 ‘뿌리깊은 아이들 학원‘이 유·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오는 12월 16일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곳은 영어와 미술, 인문역사, 치어리딩, 스포츠 체스프로그램을 비롯해 전자주산과 키즈매쓰 수업까지 한 공간에서 선택해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한마디로 창의력 및 체력을 기를 수 있는 복합 교육공간이다.
뿌리깊은 아이들학원에는 우선 영어교육의 최고봉인 옥스퍼드 대학출판부와 EBS가 만나 새롭게 런칭한 EBS리딩클럽이 런칭해 있다. 아이의 기질을 분석하여 맞춤형 미술수업으로 집중력을 길러주는 엘.스파치오도 운영중이다. 역사적 사건과 신화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은 위해 독서와 토론으로 진행하는 인문역사신화 프로그램반도 있다.
미디어의 접촉이 늘면서 사고체계의 단순화를 극복하기 위한 로열 스포츠 IQ체스 프로그램, 유럽과 미국 교육산업에 자리 잡힌 협동심과 작품성을 이끌어내는 치어리딩 수업도 있다. 기존 주산을 응용하여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수에 대한 흥미를 느끼게 하는 전자주산 단기셈과 교구수학으로 유아의 흥미와 이해를 높이고 수학에 대한 창의적 자신감을 키워주는 키즈매쓰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다.
스마트러닝센터 관계자는 “설명회에 참석하면 내 아이가 필요한 학습 및 놀이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더불어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꼭 필요한 조언들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학부모 설명회에서는 과목별 프로그램 소개와 심층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다양한 경품 증정과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12월 16일(금요일) 오전10시30분과 오후7시 2회로 진행 된다. 설명회 예약접수는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북트리 스마트러닝센터(대표:최성민)는 아이들이 와서 편하게 놀다가 책을 접하고, 책을 통해 독서습관을 기르면서 동시에 창의력 발달을 위해 한 가지라도 더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복합교육문화공간이다.
위치 일산동구 일산로 199 센터21 2층
문의 070-4610-195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