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호수 초입에 위치한 오아라쭈꾸미. 매콤한 주꾸미로 잃어버린 입맛을 살리고, 전망 좋은 노천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불주꾸미의 매운맛을 잡아줄 샐러드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등이 돋보이는 주꾸미 세트, 해물 육수에 살짝 익혀 주꾸미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철판에 삼겹살, 곱창, 볶음밥 등 각종 사리와 주꾸미를 함께 익혀먹는 철판볶음, 주꾸미와 보쌈을 한 상에서 맛보는 주꾸미보쌈 등 주꾸미를 주제로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대표메뉴 중 하나인 행복세트는 불주꾸미, 샐러드파스타, 주꾸미만두, 묵사발로 구성된다. 양상추, 토마토, 적채, 양파, 피망 등 여러 야채가 어우러진 위에 치즈가루가 살짝 뿌려진 샐러드 파스타는 아삭한 채소와 파스타 면발 그리고 시큼한 소스가 어우러져 식사 전 입맛을 돋워준다. 매콤한 주꾸미가 들어가 붉은빛이 흐르는 만두는 한입에 들어가지 못할 정도의 크기로 특이하게 깻잎에 위에 가지런히 올려 져 나온다. 만두를 깻잎으로 감싸 입에 넣으면 깻잎의 은은한 향과 만두소의 매콤함이 만나 입맛을 한 번 더 되살려준다. 직화구이로 불맛이 고스란히 밴 주꾸미는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시원한 살얼음 육수에 묵, 김치, 상추와 김가루 등이 어우러진 묵사발은 불맛으로 가득한 입안과 더위에 지친 심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식사 후 1인당 한잔의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고, 2층 야외 또는 3층 테라스에서 백운호수의 확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행복세트/기쁨세트 1만1000원/1만3000원, 샤브샤브와 철판 1만2000원이며 2인 이상 주문 가능. 주꾸미보쌈은 2만9000원.
위치 경기도 의왕시 백운로 497-3
문의031-426-2472
김경미 리포터 fun_seeker@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