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전자정보기술원(GERI, 원장 차종범)이 ICT관련 지식서비스 분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3년 이내 기업을 대상으로 ‘2016년 스마트창작터사업, 온?오프라인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교육생을 모집한다.
스마트창작터 사업은 앱?웹, 콘텐츠, ICT융합, 사물인터넷(IoT) 등 지식서비스분야의 예비 창업팀 또는 창업을 희망하는 교육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창업 실습교육을 제공하고 우수 창업팀에 대해 사업화를 지원하는 중소기업청의 사업이다.
이번 교육은 스스로 학습하는 온라인 창업교육과 기술 분야 전문 교육 및 전문가 멘토링 등의 오프라인 교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객반응 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기능만을 구현한 초기 시제품에 대한 검증을 지원한다.
교육 수료자 중에서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소유한 예비 창업팀을 선발하고 창업에 필요한 사업화자금, 사무공간, 전문가 멘토링,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5일 까지며, K-스타트업 홈페이지 (www.k-startup.go.kr) ‘2016년 스마트창작터 교육생(창업팀) 모집 공고’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 054-460-903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