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학원가 뒤편에 위치한 위즈초크아트에 가면 초크아트와 팝아트를 직접 배우고 구입할 수 있다. 초크아트는 흑 칠판에 오일 파스텔을 사용하여 그림과 글씨로 표현하는 100% 핸드메이드 칠판아트. 호주에서 시작되어 유럽, 미국 등에서 카페나 레스토랑 앞의 간판으로 많이 볼 수 있으며 현재 국내에도 많이 알려졌다. 오일 파스텔 특유의 질감을 살려내기 때문에 유화같은 고급스러운 면과 세련된 느낌을 갖고 있어 그 활용도가 점점 다양해져 이제는 카페나 레스토랑의 메뉴판이나 벽화는 물론 주방소품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 팝아트는 아크릴물감을 사용해 초상화를 그리는 팝아트 초상화를 비롯해 커플팝아트, 가족팝아트, 풍경팝아트 등 다양하며 웨딩선물, 돌잔치선물, 부모님선물, 커플선물, 친구선물로 많은 찾는다.
위즈초크아트에서는 초크아트와 팝아트 주문제작 판매는 물론 직접 그리고 배우는 정규반 및 원데이클레스를 진행하고 있어 스케치에 자신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위즈초크아트 김소연 사장은 “호주 모니크캐논 초크아트스쿨을 수료하고 현재 평촌에서 공방을 운영하면서 평생교육원, 문화센터 등 다양한 외부수업을 하고 있다”며 “팝아트는 캐릭터 팝아트를 좋아하는 초등학생 저학년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찾아와 배우고 있다”고 전했다.
소중한 날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팝아트와 초크아트를 그릴 수 있는 위즈초크아트에 가보는 건 어떨까?
위치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20-5
문의 031-384-0428
윤지해리포터 haeihaei@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