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먹자골목에 위치한 예쁜 카페 ‘카페 HO2’. 군더더기 전혀 없는 세련된 외관이 눈에 띄는 곳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주문할 수 있는 공간만 마련되어 살짝 당황할 수 있지만,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공간이 펼쳐진다.
이곳은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 올라가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시스템. 2층에 올라가는 계단이나 2층 구조가 특이하면서도 정감이 간다. 1층과 2층 모두 카페를 위해 존재하는 공간인 냥 특이하면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다.
이곳은 카페 HO2 2호점. 1호점은 화양동에 위치해 있다고. 성이 ‘호’씨인 쌍둥이가 이곳을 운영하고 있어 카페 이름이 ‘카페 HO2(호이)’라고 종업원이 알려준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디저트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탈리아에서의 수입 문제로 당분간은 맛볼 수 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엄선된 맛있는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캐롯(Carrot) 케이크(4800원)와 크레마롤(플레인/오레오)(3900원) 등의 케이크가 바로 그것. 뛰어난 맛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들이다.
카페호이에서 판매되는 디저트는 이곳 대표가 직접 선정한 것들을 고객들에게 테스트한 후 선별해서 판매한다. 단골고객들에게 맛과 재료에 대한 품평을 듣고, 커피와 잘 어울리며 가격은 적당한지까지 들어본 후에서야 당당히 이곳 디저트로 이름을 올릴 수 있다는 것. 많은 양을 들여오지 않기 때문에 늦게 방문하면 맛볼 수 없는 경우도 있다.
또한 카페호이 1호점에서 직접 만들어내는 쿠키도 인기가 많다. 운이 좋으면 맛난 쿠키를 맛볼 수도 있다.
문의 02-466-815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