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부터 고등까지 코딩과 로봇교육을 통해 선진교육을 실현하고 있는 런스팀에듀 정자 센터에서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조립에 그쳤던 교육과정이 ‘상상-디자인-제작-코딩’의 완결된 교육으로
레고 마인드스톰 6000여 가지의 부품으로 상상하는 것을 마음껏 창작할 수 있다. 런스팀에듀는 전상현 대표가 80년 역사의 레고에서 교육용으로 개발한 로봇 레고 마인드스톰과 연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도 로봇을 제어할 수 있도록 고안, 본격적인 코딩 &로봇교육을 받을 수 있다. 런스팀에듀는 수학의 기초가 되는 놀이와 게임, 문제해결 과정에 스스로 발견하는 과정을 통해 추상적인 수학을 만지고 보면서 활용하는 교육을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겨울방학 특강, 유치원부터 과학·영재고&서울대 공대 대비 프로그램까지
전국에서 가장 많은 마인드스톰 로보틱스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런스팀에듀는 기술교육이 아닌 공학 중심의 융합교육으로 학생 개별 맞춤형 프로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4~6명이 한 팀으로 그룹 수업으로 진행되는 런스팀에듀는 6~7세 유치부, 초등1~2 레고스쿨과 초등3~6 첼린지, 중1~3 엑스퍼드 로보틱스 과정이 있다. 과고와 영재고에 대비한 초등5~6, 서울대 공대 대비 과정인 전공심화 과정이 있다. C언어특강은 1월 4일 개강. 초등 6학년부터 중2까지 신청할 수 있다.문의 031-717-201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