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루브르호텔그룹의 국내 1호점인 ''골든튤립 제주함덕호텔''이 시행사 보유분 8개 객실을 선착순 분양한다. 12월말까지 파격적으로 2년 전 분양가를 적용하여 분양하며 실투자금 6천만원대 투자로 5년간 연13%의 수익률이 보장된다. 2016년 2월 10일부터 매월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계약자에게는 연 10회 무료 숙박이용권과 제주도 왕복항공권 제공된다.
‘골든튤립 제주함덕호텔’은 제주의 몰디브라 불리우는 함덕서우봉해변 8m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에메랄드빛 산호초가 살아있는 최상의 바다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제주공항에서 15분 거리, 새롭게 들어설 제주 신공항에서는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올레길과 함덕해수욕장 등 풍부한 관광자원이 어우러져 있다.
로비와 라운지에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많이 찾는 필리핀의 대표적 디자이너 케네스 코본푸가 등나무와 코코넛·마닐라삼 등으로 만든 작품과 가구를 배치했으며 1층 레스토랑을 비롯해 4층 콘퍼런스룸, 7층에는 회의실·피트니스센터 등이 들어섰다. 11월 20일 오픈과 동시에 연일 이어지는 만실 행진으로 브랜드와 입지에서 경쟁을 불허하는 제주도 최고의 레지던스 호텔이다.
문의 02-2192-071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