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아이와 함께 별 기대 없이 들어간 부대찌개 전문점이다. 모르는 사이 배가 고팠었는지 맛도 서비스도 무척 만족스러웠다. 지난달 오픈한 집답게 매장 입구도 청결해서 음식을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됐다.
상호에서 말해주듯 이집에서는 메인 메뉴인 부대찌개를 시키면 돈가스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서비스로 나온다. 선택은 주문하는 사람 마음이다.
주문과 동시에 무말랭이무침, 어묵볶음, 깍두기 등 밑반찬이 나오고 먹음직스럽게 세팅된 부대찌개도 나왔다. 밑반찬은 처음에만 주인이 가져다주고 이후로는 셀프코너에서 먹을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된다. 부대찌개가 끓기 전 맛본 고르곤졸라 피자는 크기도 맛도 피자 전문점의 그것에 뒤지지 않았다. 부대찌개 역시 햄과 콩나물이 푸짐하게 들어있고 버섯, 가래떡, 만두도 들어 있다. 흑미가 약간 들어가 있는 고슬고슬한 쌀밥에 부대찌개의 햄과 매콤한 국물을 얹어 먹는 맛이 좋다. 이 집의 가장 큰 장점은 서비스가 많다는 것인데 고르곤졸라 피자 뿐 아니라 라면과 공기밥, 사골육수가 무한 리필이다. 무한리필 되는 것이 많고 양도 넉넉해서 주문은 인원수보다 1인분 적게 주문하는 게 좋다. 하지만 1인분보다 더 적게 주문하면 인당 2000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음식을 다 먹은 후 후식으로 커피와 슬러쉬도 마련돼 있다. 기존에 흔하게 접하던 슬러쉬와는 다른 복분자와 매실 슬러쉬가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는 기분이다. 주차는 인근 평강교회 주차장에 하면 무료 주차권을 준다.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위치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00-9 신세기프라자 204호
문의 031-383-593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