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 대신 커튼형 행거로 드레스룸을 꾸미는 가정이 늘고 있다. 옷장에 비해 공간 활용과 수납 효율이 높기 때문이다. 밀폐된 장롱 안은 땀, 냄새 탈취가 안 되는 데다 옷에 곰팡이가 생기거나 변색되기도 한다. 커튼형 행거는 옷을 수납한 후 커튼을 치면 먼지를 차단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행거제품을 만드는 곳 중 튼튼한 명품행거로 유명한 곳이 바로 ‘탱크행거’다. 1999년부터 수납용 시스템 행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행거 한 종목에 집중해 기술개발에 매진한 덕분에 ISO9001 인증까지 획득했다. 18년째 행거 제작 한우물만 파고 있다.
5년간 AS보장,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판매
탱크행거는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저가용 행거와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종 업계에서는 드물게 행거 구입 후 5년간 AS를 보장하고 있다. 꾸준한 기술 개발, 깐깐한 품질 관리,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가 입소문 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탱크행거 이근봉 대표는 “품질 검증 없이 가격만 싸면 판매할 수 있는 로드샵, 저가 쇼핑몰에는 우리 제품을 공급하지 않고 있다. 롯데마트에는 18년 전부터 판매하고 있다. 제품이 튼튼하고 정직한 서비스로 입소문난 덕분에 입점이 까다로운 공무원쇼핑몰, 삼성임직원몰, 국방부에 납품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제품 종류도 다양하다. 방, 창고, 베란다 등 설치 공간에 맞춰 고정식, 이동식, 스탠드형, 선반형, 커튼형 등 필요한 행거를 고를 수 있다. 탱크행거 가격대는 2만~20만 원대.
제품은 전국 113곳의 롯데마트 매장과 온라인 롯데마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행거를 조립하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회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야간에 행거를 조립하는 고객들을 위해 밤 12시까지 전화 상담도 하고 있다. 서울, 수도권 고객은 설치전문가에게 방문 설치를 의뢰할 수 있다. 출장 설치비는 2~5만원선.
문의 031-554-77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